본문 바로가기

PHOTO 갤러리/도시락-都市樂

장맛비 오시는 날의 끔찍한 유혹

Daum 블로거뉴스
 


장맛비 오시는 날의 끔찍한 유혹 
-장마철, 이런 집 꼭 생각난다-


장맛비 오시는 날 뭐 하고 계세요.
이렇게 날 궂은 때
뭐...생각나는 게 없으세요.

비 오시는 날 이런 장면이 퍼뜩 떠오르는 데 여러분들은 어떠세요.
 요긴 동대문 광장시장 먹자골목인데요.
비도 내리고 출출하면 여지없이 생각나는 풍경입니다.
함 둘러볼까요. ^^






















흠...눈요기 괜찮으셨나요. 즐거운 휴일 되시기 바랍니다. ^^*

내가 꿈꾸는 그곳의 PhotОтправить сообщение для Марта с помощью ICQ 이야기

베스트 블로거기자Boramirang


  SensitiveMedia 세상에서제일 작고강력하며너무 따뜻~한 Media 내가 꿈꾸는 그곳    
 www.tsori.net / Boramirang 내가 꿈꾸는 그곳.

Daum 검색창에 내가 꿈꾸는 그곳을 검색해 보세요. '꿈과 희망'이 쏟아집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