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1 나와 우리덜

모범적인 민주시민 이렇게 산다

Daum 블로거뉴스
 


모범적 민주시민의 가게 풍경 


요즘 대한민국에서 제일 절실한 게 있다면 이런 모습이 아닌가 싶다.
반값등록금 등의 이슈가 나라를 뒤흔들고 있는 지금
정치적 문제점 다수를 손님들에게 조용하며 강력하게 어필하고 있는 카피들.

애국애족이 눈에 띄는 모범적인 민주시민이 사는 모습은 이랬다.


수구보수 세력의 언론들이 대한민국을 힘들고 어렵게 만들며
절망의 나락으로 빠뜨리고 있는 이 때
우리 시민사회에서 가장 절실해 보이는 행동강령이 아닌가 싶다.

4대강을 그대로 흐르게 해 주세요...!


내가 꿈꾸는 그곳의 PhotОтправить сообщение для Марта с помощью ICQ 이야기

베스트 블로거기자Boramirang


  SensitiveMedia 세상에서제일 작고강력하며너무 따뜻~한 Media 내가 꿈꾸는 그곳    
 www.tsori.net / Boramirang 내가 꿈꾸는 그곳.

Daum 검색창에 내가 꿈꾸는 그곳을 검색해 보세요. '꿈과 희망'이 쏟아집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