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1 나와 우리덜

시각장애 정부가 대통령을 위한 최후의 실험


Daum 블로거뉴스
 


시각장애인, 지금 까지 만져본 최악의 물건 
-시각장애 정부가 대통령을 위한 최후의 실험-


(흠...지금 까지 내가 만져 본 젤 더러운 물건이었다.)

http://photo.media.daum.net/photogallery/politics/0912_president_now/view.html?photoid=4916&newsid=20110610014206408&p=joongang

실험 내용을 알고 싶은 분들은 위 링크된 주소의 기사를 클릭해 보세요.
어쩌다가 이런 터치를 경험하게 된 단군의 자손, 배달민족인지.

...깊이 생각해 보는 것도
나나 선조님들에 대한 가장 초보적인 예의가 아닌지.

한 인간 때문에 한 치 앞도 내다보지 못하게 된 대한민국 같습니다.


내가 꿈꾸는 그곳의 PhotОтправить сообщение для Марта с помощью ICQ 이야기

베스트 블로거기자Boramirang


  SensitiveMedia 세상에서제일 작고강력하며너무 따뜻~한 Media 내가 꿈꾸는 그곳    
 www.tsori.net / Boramirang 내가 꿈꾸는 그곳.

Daum 검색창에 내가 꿈꾸는 그곳을 검색해 보세요. '꿈과 희망'이 쏟아집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