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1 나와 우리덜/나와 우리덜

자전차는 '차'가 아니라서!

SensitiveMedia   



자전차는 '차'가 아니라서!
 

사용자 삽입 이미지
Today
'자전차 bicycle'는 '차 Car'가 아니라서 그런지 주차선 밖에 주차(?)되어있는 모습이 오늘 아침에 다시 눈에 띄었다. 이틀전의 모습과 전혀 다른 양상이 펼쳐지고 있었는데 무슨일이 일어난 것일까?...뿐만 아니라 이틀전만 해도 주차선 안에 가지런히 잘 주차되어 있던 자동차들이 오늘 아침에는 한대의 오픈바디 자동차가 주차선을 침범하여 지프에 몸을 기대고 있는 모습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틀전 질서정연하게 주차된 모습을 목격하고  '주차'는 이렇게 하는 거란다!라는 포스팅을 통해서 어린이집 선생님들이 미취학 아동들에게 앞으로 겪게될 '교통질서' 등에 대해서 교육했나보다 생각했다. 그런데 오늘 아침에 목격된 모습은 이틀전과 달리 주차선 하나가 지워졌고 자전차는 주차선 밖으로 밀려난 모습이다.  선생님들이 아이들의 항의(?)가 따르자 장난이 아님을 실감했던 것일까? 참 재밋는 모습이다. 그런데 오픈바디의 우아한 자동차가 주차선을 넘은 것은 '이렇게 주차하면 안된다'라는 사례를 보여준 것인지?...^^
two days before

이틀전 이곳 옥상에 주차된 모습은 이랬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자전차도 자동차로 인정받아 차선 하나를 불하받고 자동차와 나란히 주차되어 있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바로 이곳에!...

베스트 블로거기자
Boramirang 


SensitiveMedia

내가 꿈꾸는 그곳
Daum 블로거뉴스
www.tsori.net
내가 꿈꾸는 그곳. /Boramirang
http://blog.kbs.co.kr/boramirang


Daum 검색창에 내가 꿈꾸는 그곳을 검색해 보세요. '꿈과 희망'이 쏟아집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