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1 나와 우리덜/나와 우리덜

금년 여름 빙과업체 '미네르바' 주목해야!

SensitiveMedia
내가 꿈꾸는 그곳 
  
  



  금년 여름 빙과업체 '미네르바' 주목해야!


한국은행의 금리인하가 계속되고 있다는 소식은 우리경제가 서서히 침체 국면으로 접어들고 있다는 신호다.
정부관계자(한은 부총재보)에 따르면 금리인하는 시장상황을 주시하며 추가적인 조치가 이루어질 전망이다.
따라서 금리인하가 어쩌면 '제로 포인트' 까지 떨어지지 말라는 법이 없다.

미네르바가 예언(?)을 하지 않더라도 지금과 같은 경기침체는 한동안 계속될 전망이고
그 여파는 한겨울을 나는 서민들에게는 정말 혹독한 시련이지만 시련이 한여름이라고 비켜가라는 법이 없다.
여력이 있는 사람들은 혹서기에 에어컨과 같은 장치를 이용하면 되지만
가난한 사람들이나 빙과류를 좋아하는 아이들이나 시민들이 한번쯤 입속에 넣고 싶은 게 '아이스바'로 불리는 빙과류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업을 하신 분들은 너무 잘아는 사실이지만 자신의 '브렌드'를 알리기 위한 노력은 필사적이다.
블로거들만 해도 제각각 자신의 '블로그 이름'을 위해서(?) 불철주야 키보드를 두드리고 고심을 하고 있는데
돈을 벌려고 하는 사업가들이야 오죽하겠나?

그때 광고시장에 뛰어들어서 별의 별짓을 다하며 브렌드를 알릴 텐데
대한민국 국민이나 세계적으로 유명하게 된 '미네르바'는 '아이스바'를 자연스럽게 떠오르게 하는 기막힌 이름이다.
이 브렌드가 상표로 등록될 수 있는지 모르겠지만 우리가 또 누군가?
아디다스도 아디도스로 바꿀 수 있는 기막힌 사람들 아닌가? 이렇게 될 것 같다.

Minerva=입안에서 살살 녹는 Minerbar(미네르바)

위기는 늘 기회라고 말한다...그때쯤 미네르바로 돈을 번 빙과업체가 나타난다면
신화속 '미네르바 Minerva'를 세상에 다시 알린 아고라방 미네르바에게 이익 얼마간을 떼 주길 바란다.
그리하여 백수가 만수보다 더 위대했다는 것을 경제적성과로 보여주길 바란다.

그때 신화속 미네르바는 부활하여 실물경제를 되살리는
그야말로 '예술의 신'이 될 것으로 생각되어 벌써부터 여름이 기다려진다.


베스트 블로거기자Boramirang 

Daum 블로거뉴스
SensitiveMedia
www.tsori.net

내가 꿈꾸는 그곳. /Boramirang
yookeun1221@hanmail.net


             

사용자 삽입 이미지
Daum 검색창에 내가 꿈꾸는 그곳을 검색해 보세요. '꿈과 희망'이 쏟아집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