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 갤러리/도시락-都市樂

억지로 찾아낸 가을 향기 몇 조각

Daum 블로거뉴스
 


억지로 찾아낸 가을 향기 몇 조각









 



아직은 덜 여물었다. 
갈이 여물려면 몇 밤을 더 보내야 할 지 모른다.  그 건 덜 여문 갈을 품은 숲이 더 잘 알고 있다. 어디 숲 뿐이랴. 어느새 친근해진 청설모도 안다.  갈 비 추적추적 오시던 날. 혹여 있을 지 모를 갈 향기 몇 조각 찾아 나섰다. 비 오시는 날 억지로 찾아낸 몇 조각 갈 향기다. 


* 지방에 잠시 다녀올 일이 생겼습니다. 월요일에 뵐 게요.



내가 꿈꾸는 그곳의 PhotОтправить сообщение для Марта с помощью ICQ 이야기 

베스트 블로거기자
Boramirang
  SensitiveMedia 세상에서제일 작고강력하며너무 따뜻~한 Media 내가 꿈꾸는 그곳    
 www.tsori.net / Boramirang 내가 꿈꾸는 그곳.
Daum 검색창에 내가 꿈꾸는 그곳을 검색해 보세요. '꿈과 희망'이 쏟아집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