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 갤러리/도시락-都市樂

배워두면 유용한 생활 속의 일타이피

Daum 블로거뉴스
 


생활 속의 유용한 일타이피 一打二皮 

 


일타이피一打二皮라...

고스톱 용어가 떠오르죠? 아닙니다.
화투 한 장 내고 피 두장 가져오는 거
아니라니까요.


그새 눈치 채셨나요. 생활 속 사자성어.ㅎ 지혜로운 여성들은 뒷태만 봐도 참 아름답습니다. 외출도 해야 하고 음식물 쓰레기도 버려야 합니다. 두번 이동하기 쉽지않지요. 어떻게 해야 할까요?...그냥 음식물 봉지(봉다리란 단어가 더 재밌지요.) 끄트머리 들고 다니다 봉다리가 찢어져 낭패보신 적 있지요. 조롷게 하시몬 됩니다. 외출 하면서 음식물 쓰레기도 치우고...일타이피. ㅋ 흠...수박을 드셨군요. (상했나요. 살이 넘 많이 붙었어요.ㅜ ㅜ) 요즘 꽤 비싸든 데. 혹 신랑 나타나기 전에 또는 아이들 유치원에 다녀오기 전에. 동네엄니들과 수다떨며 후다닥 해치운 건 아닐 테고...암튼 노는 손 없이 두 손 다 사용하실 줄 아는 매우 지혜로운 현대여성입니다. ^^*

내가 꿈꾸는 그곳의 PhotОтправить сообщение для Марта с помощью ICQ 이야기

베스트 블로거기자Boramirang


  SensitiveMedia 세상에서제일 작고강력하며너무 따뜻~한 Media 내가 꿈꾸는 그곳    
 www.tsori.net / Boramirang 내가 꿈꾸는 그곳.

Daum 검색창에 내가 꿈꾸는 그곳을 검색해 보세요. '꿈과 희망'이 쏟아집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