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1 나와 우리덜

MB 정권 탄생 비밀

Daum 블로거뉴스
 


MB 정권 탄생 비밀 
-농협전산망 사태와 오사마 빈 라덴 사살 의문 등에 부침-


세상을 허투루 살았나 보다.
요즘 상식적으로 이해되지 않는 일이 너무도 많다. 
 상식적으로 이해되지 않으면 전문서적을 뒤져서라도 이해해야 하건만
 그 마저도 녹록치 않다.

특정 분야 전문가들 조차 이해하지 못하는 일이 날만 새면 일어난다. 그게 언론이나 방송의 이름으로 버젓이 보도되고 있으니 말이다. 이런 일이 MB 정권 내내 일어나고 있다는 게 참 갑갑하고 지겨웠다. 그러나 <MB정권의 탄생 비밀>을 알고나니 속이 후련하기도 했다. 혹자들은 MB정권이 BBK사건 등으로 국민들을 새빨간 거짓말로 속이며 경제살리기 국밥을 말아먹으며 나라를 말아먹고 있다고 한다. 그러나 단지 그 사건 하나만으로 대통령에 당선될 수 있겠나. 누군가 표를 찍어야 가능할 게 아닌가. 생각하고 또 생각해 봤다. 선량한 국민들이 이런 인간을 찍어줄 리 만무했다. 그래서 내린 결론이다. <북한의 소행>이었다.

참 다행이었다. 우리 동족인 북한이 밥도 못 먹고 못 사는 나라로 널리 알려졌지만 세계 최첨단 무기인 '1번어뢰'를 보유할 정도로 뛰어난 두뇌를 가진 막강한 나라며, IT강국이라는 우리나라 조차 능가하는 초일류 IT강국으로 그 위상을 떨치고 있다. 그래서 일어날 수 있는 문제가 있다. 대북한 교류 내지 정보 조차 빈약한 MB 정권에서 괜히 한미합동군사훈련 한답시고 서해 5도 근처를 얼씬 거리다가 1번어뢰에 맞아 디지는 불상사가 일어날지 모른다.

천안함이 쥐도 새도 모르게 그렇게 당했다고 떠드는 게 대통령 입을 타고 세상에 알려졌다. 뿐만 아니다. 돈은 그대로 있고(?) 단지 악성코드만으로 남조선 괴뢰도당(북한식 표현)을 혼란에 빠뜨리고 농협전산망을 교란하며 불능에 빠뜨리다니, 곧 한국은행이 다 털릴지도 모르겠다는 불안감이 엄습한다. 혹시라도 김영삼 때 처럼 IMF에 구걸이라도 해야 할 날이 오게 되면 나라가 망한 이유 조차 북한의 소행으로 둔갑할지도 모르겠다.

그런데 이런 일이 미국의 동맹국인 한국에서만 일어나는 게 아니라 미국에서 조차 버젓이 행해지고 있으니 어쩌면 좋지. 맨날 입만 열면 거짓말을 해대던 나라가 <양치기 소년> 종결자로 나타난 것일까. 알카에다 수장 오사마 빈 라덴 육성을 담은 테이프가 공개라도 되는 날이면 미국도 한마디 할 거 같다. 이게 다 북한의 소행이야.


빌어먹을 넘들. 보통사람들 세상 어떻게 살라고 이런 지랄들인지.

내가 꿈꾸는 그곳의 PhotОтправить сообщение для Марта с помощью ICQ 이야기

베스트 블로거기자Boramirang 


  SensitiveMedia 세상에서제일 작고강력하며너무 따뜻~한 Media 내가 꿈꾸는 그곳    
 www.tsori.net / Boramirang 내가 꿈꾸는 그곳.

Daum 검색창에 내가 꿈꾸는 그곳을 검색해 보세요. '꿈과 희망'이 쏟아집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