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 갤러리/도시락-都市樂

여성미 돋보이게 만드는 마법의 머플러


Daum 블로거뉴스
 


여성미 돋보이게 만드는 마법의 머플러


여성미를 더욱 돋보이게 만드는 마법의 패션은 뭘까...

사흘전 금년 봄 두번째 전람회자 K 화백의 초대전에 참석하기 위해
바쁜 걸음을 옮기고 있었다. 바람이 몸씨 불고있었다.
파카를 입었지만 바람 때문에 목 까지 지퍼를 채웠다.
한결 따뜻했다.

바람이 얼마나 불던지 인도에 차려진 노점의 머플러가 바람에 날리고 있었다. 형형색색의 머플러들이 바람에 아무렇게나 날리는데 한 여성이 노점상 곁을 바쁘게 지나치고 있었다. 한 눈에 봐도 이 여성에게 부족한 게 무엇인지 단박에 알아차릴 수 있었다. 꽃샘추위를 만들고 있는 바람에 노출된 곳은 목 부분이었다. 참 이상도 하지. 여성들은 날씨가 추우면 움츠려들지 말고 지퍼를 채우면 될 텐데 이 여성은 봄바람을 즐기는 듯 앞섶을 활짝 열어놓고 추위를 타고 있었다. 그게 스타일리스트들이 보여주고 있는 패션의 모습일까. 머플러의 용도는 멋을 내는 동시에 보온 효과를 노릴 수 있는 다목적 물건일 텐데 이 여성의 목에 머플러를 두르면 어떤 모습으로 변하게 될까. 결과는 이런 모습이다.


이 여성은 장차 지인의 며느리감 후보다. 갤러리에서 만나 여러 컷을 촬영 했다.
 컨셉은 머플러였다.

 스스로 연출한 화사한 머플러가 돋보였다.
머플러 하나만 걸쳤을 뿐인데 우아한 여성의 모습으로 바뀌고 있었다.
바깥 날씨는 바람이 불고 몹씨 차가운 꽃샘 추위가 이어지고 있었다.


머플러 패션 때문에 여성들이 잘 모르는 남성들의 시선에 대해 개인적인 느낌을 끄적이며 글을 맺을까 한다. 언급한 바 머플러는 여성들의 멋을 한층 더 우아하게 만들어 줄 뿐만 아니라 꽃샘추위와 같은 날씨에 보온효과를 겸하고 있다. 그러나 머플러는 단순히 보온 효과 보다 스타일을 완성 시키는 소품으로 각광을 받고 있는 물건이다. 명품이 존재할 정도다. 머플러 내지 스카프로 불리는 하늘 거리는 목도리는 적게는 몇 천원 짜리 부터 수십만원에 이를 정도로 소재와 종류도 다양하다. 또 머플러에 얽힌 슬픈 이야기가 전해질 정도로 머플러와 여성은 뗄래애 뗄 수 없는 운명을 가지고 있기도 하다. 여성들이 머플러를 하면 더욱 더 우아해 진다는 것일까.

자유 무용수와 맨발의 무용수로 우리에게 잘 알려진 이사도라 던컨(Isadora Duncan)은 만년을 파리에서 보내다가, 1927년 프랑스 니스에서 평소 늘 목에 매던 스카프가 자동차 뒷바퀴에 걸쳐 질식사로 숨졌다. 참 유명한 거짓말 같은 실화다. 길다란 스카프가 화근이 된 셈이다. 하필이면 이사도라 던컨이 스카프 때문에 질식사하는 불운을 겪기도 했지만, 여성들의 패션 소품으로 머플러 내지 스카프는 자신을 스타일리쉬 하게 가꾸어 줄 뿐만 아니라 남성들 입장에서 보면 섹쉬어필 할 수 있는 기막힌 물건이 아닌가 싶다.


손에 접으면 한줌도 안 되는 스카프에서 풍기는 향기는 그녀의 살 냄새 일 수도 있고, 그녀가 평소 즐겨쓰는 화장품이나 향수 냄새가 그대로 배어있는 분신이라고나 할까. 데이트 중에 남자친구나 애인 등이 잠시 건네받은 머플러나 스카프 속에서 풍겨오는 그 향기는, 오래토록 당신을 그리워 하게 만드는 마법의 양탄자 처럼 만들 것이다. 또 김유정의 동백꽃 속에서 쓰러져간 점순이의 애뜻한 사랑을 그리워 하게 만드는 한편, 당신을 한 없이 연약하게 만들며 남성들로 부터 보호본능을 일깨우게 만들기도 할 것이다. (암튼 여성들이 너무 빡시게 굴면 남성들이 별로 안 좋아한다. ^^)


그래서 어느날...오모 왜 이러세요라는 말을 듣게 되면 당신의 첫사랑이 시작되었다는 신호일 것이며, 봄날 전부는 당신의 기억에서 영원히  지울 수 없는 아련한 추억으로 도배될 게 틀림없다. 머플러 내지 스카프 또는 목도리가 여성을 더욱더 여성스럽고 섹쉬하게 만들며 마법을 발휘한다는 거...아실런가 모르겠다. ^^*

내가 꿈꾸는 그곳의 Pho,tОтправить сообщение для Марта с помощью ICQ 이야기

베스트 블로거기자Boramirang 


  SensitiveMedia 세상에서제일 작고강력하며너무 따뜻~한 Media 내가 꿈꾸는 그곳    
 www.tsori.net / Boramirang 내가 꿈꾸는 그곳.

Daum 검색창에 내가 꿈꾸는 그곳을 검색해 보세요. '꿈과 희망'이 쏟아집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