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 갤러리/도시락-都市樂

언니는 어그부츠의 종결자


Daum 블로거뉴스
 


어그부츠를 신어도 터프하다
-언니는 어그부츠의 종결자-


언니는 거울을 보고 있는 것일까...

가까운 곳에서 한 오빠가 카메라를 들고 서성거리고 있는 것도 보지못했단 말인가.
아님 이 오빠에 대해서는 아무런 관심도 없다는 말인가.
언니는 양재천 콘크리트 교각에 자신의 모습을 비추어 보는듯
모델들의 워킹을 흉내내는 듯한 모습이었다.

두 손은 바지춤에 찔러넣었고 어께에 힘이 잔뜩 들어가 있었다.
그 유명한 무늬가 새겨진 배낭과 후다닥 말아올린 머리모습 등
언니의 워킹은 이 오빠의 시선을 끌기에 충분했다.
좀 처럼 보기드문 터프한 언니이자 줌마렐라였다.


그런데 이 언니 한테도 어울리지 않을 듯 잘 어울리는 부츠가 마음에 걸렸다.
언니가 신고있는 신발은 어그부츠였다.
유치원 아이들 부터 할머니에 이르기 까지 한번 쯤은 다 신어봤을 어그부츠!...
내게 있어서 어그부츠는 늘 우스광스러운 모습으로 다가왔다.


어그부츠만 보면 (언니 곁에서 놀던)양재천 오리가 연상되는 것이다.
둥그런 신발 모습은 착한 오리들의 부리를 쏙 빼 닮은 모습이자
물방석 아래에서 부지런히 놀리고 있는 발놀림을 연상케 하고 있는 것이다.

그래서 어그부츠...하면 참 귀엽다는 생각과 함께
웬지 모르게 오리걸음과 같은 뒤뚱거림을 연상하고 있는 것이다.


그러나 이름모를 언니는 달랐다.
그 둔탁해 보이는 어그부츠를 신고도
귀엽고 앙칼진 조폭마누라를 연상하게 만들다니
...대단한 빠숑 아닌가.


보통 언니들은 흉내도 잘 못내는 좌우 목꺽기는 물론
언니는 씩씩한 모습으로 내 카메라의 호기심을 마음껏 충족 시키고 있었다.


흠...어그부츠를 신고도 터프할 수 있다니 대단한 매력이다.
어그부츠를 신어도 터프할 수 있다는 말이다.

그 언니가 내 앞을 통과하며 카메라와 눈이 마주쳤다.


터프한 언니...

그러거나 말거나 어께에 힘을 잔뜩 넣고
 어그부츠로 페달을 힘차게 밟고 사라진다.



언니는 어그부츠의 종결자가 틀림없었다.

내가 꿈꾸는 그곳의Photo 이야기

베스트 블로거기자Boramirang 


  SensitiveMedia 세상에서제일 작고강력하며너무 따뜻~한 Media 내가 꿈꾸는 그곳    
 www.tsori.net / Boramirang 내가 꿈꾸는 그곳.

Daum 검색창에 내가 꿈꾸는 그곳을 검색해 보세요. '꿈과 희망'이 쏟아집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