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1 나와 우리덜/나와 우리덜

BBC 생방송 카메라에 '포착'된 UFO

SensitiveMedia  

BBC 생방송 카메라에 '포착'UFO

가끔씩 우리를 깜짝 놀라게 만드는 미확인 비행물체(ufo,unidentified flying object) 는 보는이로 하여금 별의별 상상을 다하게 만드는 미스테리한 일입니다. UFO는 제2차 세계대전 이후 항공우주공학이 발전하면서 주요관심사가 되었고, 1948년 미국 공군은 블루 북(Blue Book) 계획이라는 UFO 보고서 철(綴)을 보관하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1952년 7월 워싱턴 D. C. 국립공항 근처에서 눈으로 목격한 것이 일련의 레이더 탐지와 일치하자, 미국 정부는 패서디나에 있는 캘리포니아공과대학의 물리학자 H. P. 로버트슨을 책임자로 해 공학자·기상학자·물리학자·천문학자들로 구성된 과학자위원회를 설립했습니다. 이 위원회는 중앙정보국(CIA)에 의해 조직되어 미국의 군사활동 및 정보를 제공받았으며, 그 보고서가 처음부터 극비로 분류되었다는 사실이 민간과 정부의 강한 관심을 보여주었고,...


UFO 출현장면이 포착된 BBC 생방송의 놀라운 영상

나중에 극비 분류에서 해제된 이 보고서에 따르면, 목격한 UFO의 90%는 거의 천문학적·기상학적 현상(즉 밝은 행성, 유성, 오로라, 이온 구름)이나 비행기, 새, 기구, 탐조등, 고온 가스, 그리고 때때로 특별한 기상학적 조건이 복잡하게 뒤얽혀 생긴 그밖의 다른 현상인 것으로 판명되었다.<다음백과>고 전하고 있습니다. 또 최근에는 바이칼 호수의 얼음위에 비행체가 착륙한듯한 흔적이 보였음에도 불구하고 과학자들은 얼었던 얼음이 녹으면서 생긴 현상이라고 했는데 자세히 그 현상을 들여다 보면 과학자들의 말에 의구심이 더하는 부분이 많았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바이칼 호수 얼음위에 찍힌 미스터리 서클을 보면 미확인 물체에 짓눌린듯한 모습이다.

그런 의구심을 증명이라도 해 보이듯 오늘 오후 5시경 외신을 뒤적이다가, 영국 BBC 방송이 아침 주요뉴스를 내보내는 도중에 티비 화면에 UFO가 나타난 장면을 보니, 과학자들의 UFO에 대한 견해가 반드시 옳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UFO로 여겨지는 이 물체는 잉글랜드 북동부의 뉴캐슬에 있는 '타인 강 River Tyne'에 설치된 카메라에 잡혀 영상과 같이 생방송 도중 방송됐는데, 매우 빠른 속도로 대각선으로 이동하는 모습입니다. "흰색의 밝은 빛줄기가 45도 각도로 지나가는 것이 화면에 포착됐으며 빠른 속도로(순식간에) 사라졌다"고 말하는 것을 보면 UFO의 실체에 대해 다시금 세상 사람들의 논란을 증폭 시킬 소지가 다분하며 '창조론 Creationism'이 다시금 도전받는 작은 단초가 될 것으로 여겨집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BBC 방송 'UFO' 영상켑쳐 화면

영상을 잘 보시면 영상하단 왼편에서 부터 하얀물체가 대각선 방향으로 빠르게 이동하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놀라운 장면은 전날 BBC1 채널에서 오전 9시5분에 방송됐다고 전하고 있습니다. 아래는 생방송 도중에 카메라에 포착된 UFO의 모습을 전하는 소식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 장면을 확인하니 다시금 인간들이 알고있는 지식의 한계에 봉착한 느낌이 들고, 우리의 가치관들 속에는 잘못된 정보가 적지않다는 것을 새삼스럽게 느끼게 만든 UFO 출현장면입니다. UFO의 거점이 외계에 있는 것일까요? 아니면 우리와 동일한 공간에 있는 것일까요? 참 흥미롭고 미스테리한 비행물체 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자료출처: http://www.dailymail.co.uk/news/article-1204775/UFO-makes-surprise-fly-cameo-appearance-live-news-bulletin.html#ixzz0NV1yyHMY

베스트 블로거기자
Boramirang 



SensitiveMedia

MB583 미디어 블로그 - 1인 미디어 연합 MEDIA BLOG
   네이버에서 구독        ※ 마우스를 올려놓고 휠을 사용해 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