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 갤러리/video land

한국교회 자화상 보여준 한 장로님의 '이상한 믿음'


한국교회 자화상 보여준

한 장로님의 '이상한 믿음'


오늘 오전 나는 한 동영상을 보면서 충격에 충격을 받았다.
이미 인터넷을 비롯한 공중파나 신문들도 이 사건을 대서특필로 다루고 있는데
오직 이명박대통령후보만이 문제의 심각성을 깨닫지 못하고 있다.


오늘은 교회에서 말하는 '주일'이다.
평소 들어 보았던 '복음성가', '할 수 있다 하신 이'라는 가사가 문득 생각났다.
그 내용은 누구나 보아도 '믿음'을 강조하고 있는 가사며
믿음과 사랑과 희생과 기도의 본을 보여준 예수님의 일생을 담고 있고
신자들은 이런 기독교정신과 예수님의 삶의 흔적이 고스란히 담긴 본을 받고자 하는데

...

할 수 있다 하신 이는/나의 능력 주 하나님/의심 말라 하시고/물결 위를 걸라 하시네/할 수 있다 하신 주/할 수 있다 하신 주
믿음만이 믿음만이/능력이라 하시네/믿음만이 믿음만이/능력이라 하시네 (중략)

...


오늘따라 이 복음성가는 듣는이에 따라서 달리 들릴 수 있겠지만
내가 듣기에는 아래의 내용처럼 들렸다.
아마도 내가 '귀신들린' 사람인가 보다 하여 이웃에게 물어 봤더니 자신들도 그렇게 들린다 했다.
우리는 모두 사탄의 자식들이고 한 장로님의 믿음이 가진 것은 '천사'의 목소리일까?


한국교회와 나아가서 우리 기독교인들이 특정 직함을 내세우며 사회각계 각층에 나아 가 있을 때
직함을 밝히지 않던지 직함을 밝히면 행실을 똑바로 해야 될 일이다.  
이명박대통령후보는 대통령후보이기 이전에 한 교회의 장로며
 장로는 교회법에 따라서 세워진 한 직분이기도 하지만 교회조직의 도덕적 리더다.


거짓말을 일삼는 장로는 최고의 헌금을 납부하더라도 신도들로 부터 신임을 받지 못할 뿐만 아니라
그로 인하여 후임자나 후배는 물론이고 청소년들에게 까지 악영향을 미치는 게 뻔하다.


아!~ 저런 믿음 때문에 장로가 될 수 있었고 대통령후보까지 될 수 있었구나 하는...
부정적인 믿음과 기독교정신을 잘못 심어주면 목자는 목자대로 장로는 장로대로 신자는 신자대로
십자가가 눈앞에 보이는 강대상  앞으로 어떻게 나아 가겠는가?


주여!~...
오늘...그동안 지우고 또 지웠던 BBK동영상이 투표일을 3일 앞두고 한 마귀새끼로 부터 공개 되었나이다.
제가 당선만 된다면 서울시는 물론이고 이 대한민국을 하나님께 봉헌 할텐데...
 이 거짓말 딱 한번 만 용서해 주시옵소서!  딱 한번만요!!...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이렇게 할 수 있겠는가?...



 

 

할 수 있다 하신 이는/ 나의 능력 이 BBK /의심말라 하시고 /나를 찍으라 하시네/ 할 수 있다 BBK/ 할 수 있다 BBK

BBK만이 BBK만이/ 능력이라 하시네/BBK만이  BBK만이/ 능력이라 하시네  


할 수 있다 하신 이는/ 나의 능력 이 BBK /BBK만 보시고 /정치공작이라 하시네/ 할 수 있다 BBK/ 할 수 있다 BBK

BBK만이 BBK만이/ 능력이라 하시네/사기만이  사기만이/ 능력이라 하시네  


할 수 있다 하신 이는/ 나의 능력 이 BBK /모두 뻥이라 하시고 /이 장로 찍으라 하시네/ 할 수 있다 BBK/ 할 수 있다 BBK

BBK만이 BBK만이/ 능력이라 하시네/거짓만이  거짓만이/ 능력이라 하시네  


할 수 있다 하신 이는/ 나의 능력 이 BBK /모두 조작이라 하시고 /한적없다 발뺌 하시네/ 할 수 있다 BBK/ 할 수 있다 BBK

BBk만이 사기만이/ 능력이라 하시네/뻔뻔함이  거짓만이/ 능력이라 하시네  


 
 


 예수를 닮는다는 것이 이렇게 힘들다.예수를 말하기가 너무도 부끄럽다.
열흘후면 그 분이 이 땅에 온지 2007년이나 되었는데 아직도 이 땅에는 너무도 많은 유다의 후손들이 있다.

대선후보 12명중에 반드시 '나의 이름'을 욕되게 하는자가 있나니...!!






베스트 블로거기자Boramirang
 


www.tsori.net
http://blog.daum.net/jjainari/?_top_blogtop=go2myblog
내가 꿈꾸는 그곳-Boramirang
제작지원:

Daum 블로거뉴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