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1 나와 우리덜/나와 우리덜

병팔이의 낙서!

병팔이의 낙서!


오늘은 날시가 디게 덥따.
5월인대 작연 여름방학때랑 또까치 덥다.

이럴때 아부지가 비비케이치킨 사주면 조은대 심부름을 시켯다.
다른 심부름은 갠차는대 담배 심부름이 잴로 실타.
 그런대 오늘은 아부지가 담배두갑을 사오라햇다.

아부지가 마이도 힘드신가 부다.
내가 언재인가 담배는 외펴요 하고 물어뜨니

힘들어~ 했다.



 그래서 담배 두갑을 삿따.
한갑은 국산이고 한갑은 미제다.
아부지가 담배를 바다들고 조아하셧따.

아부지 마싯서 하고 무럿다.
 당근이쥐~^^
아부지 여패서 담배를 자세이 밧따.



그랫뜨니 경고라는게 서 이따.
아부지 흡연이 머야? 응 이렇게 피는거 아부지는 연기로 도나스를 맹글엇다. 아부지 선수내 히히...
폐암이머야? 응 폐에 암이 생기는 거지
질병은 머야? 응 몸에 병이 생기는 거




임신부는 머야? 응 니가 엄마 뱃속에 잇을때 엄마 배가 볼록했지?

난 못밧자나...ㅜ

응 그렇지... 너머가자

청소년은 먼대? 응 니가 형아만큼 크먼 청소년이라하지




이 영어는 머라고 서잇어? 하고 물엇따.
응 말볼...말보로...난 알 수 없엇지만  
 영어로 댄 담배곽에 한글이 써 인는개 신기햇따.



 아부지 미국에도 한글쓰네 히히...나는 신이낫다.
근대 그기 아니엇다.세종대왕님은 미국에서도 짱인줄 알앗다.
 우리나라 담배에는 미국말로 경고가 서잇지 안았다. 왜그렇치?




담배갑을 디로 디지버 밨다.
나는 놀랬따.

아부지...ㅜ...나 병든거 아냐?...ㅠ

아부지가 나안태 병이 안든다고 설명해줘도 안심이 안댓다.
아부지 심부름으로 내가 담배를 삿끼 때문이다.




 흑...나...이제 병들엇어!...ㅠ

나는 걱정이 태산이엇다.
나도 커서 힘들먼 담배 피워보고 시펏는대 병든건 아닐까?
아부지는 무조건 안피는개 더 조타고 그랬다.




자세이 보니까는 미제하고 우리담배하고 다른게 보엿다.
미제가 타르라는기 육쩜영...머라고 대 잇다.

아부지 미제가 더 존네? 히히...
아냐 그건 숫자가 적으면 더 조은거라 해따.

히히... 우리끼 조타니가 기분은 더조타.



근대 아부지가 요새 걱정이 생겼다 형아들도 그렇고 누나들도 그랫다.
친구들은 급식때 나오는 쇠고기국을 먹지 않고 다 버렸다.

칭구들이 그라는대 대통령니미 잘못하고 이따는 소리를 해따.
미국에서 미친소 수입해서 그러탄다.

나는 참 이해가 안댓다.
미친소는 머때문에 수입하는지 모르게따.
미친소가 더 싸고 맛있나?... 미제가 조키는 존나보다.

아부지 쇠고기도 미제가 조아?
아부지는 몸에 해롭다는 담배를 피면서 말햇다.

응...아빠는 말이다...
정치하는 사람들이  잘못해서 미친소 수입하먼 담배곽처럼 대는 거 아닌가 하거등

미친소가 담배대요?
나는 무슨말인지 이해가 안댓따.

응 그게 아니고 나라에서 세금 거두어 들일라꼬 국민들 건강에 해로운 담배 팔자나...

응!...

아빠도 그러코 엄마도 그런데 미친소는 실커등...

나두야!...ㅠ 나 미친소 실어!!...ㅜ

그런데...이엠비가 말이다 억지로 잘못 미러부치먼 큰일이거등...

근대 이엠비는 머야?

응 니가 말하는 대통령님이야...

응바기내?...히히 친구들도 다 그러케 부르는대...ㅎ 왜 큰일이야?

응 국민들이 실어하는 미친소 가따노코 니가 본 경고처럼 써 놀까바 그런다 하셨따.

 어떠케 쓰는대?

아부지는 공채개 이러케 써 좃따.



경고

 미친쇠고기를 먹으면 머리속에 구멍이 뻥뻥 뚫리다가
마침내 다리가 후덜 거리며 일어나지 못하고
기억상실증에 걸리거나 죽을수도 있습니다.

나는 갑짜기 미친소가 더 실어져따.
형아들과 누나들이 급식을 왜 가따 버리는지 이해가 댓따.

아부지!...담배끄느새요!...ㅠㅠ
그라고 그 미제담배 피지마세요!...ㅠㅠ

나는 임신부속에 잇다가 나온 후로  첨으로 아부지 바지가랭이를 부뜰고 우럿다.

 2천 팔년 5월 십7일 병팔이가 슴 



베스트 블로거기자Boramirang
 
www.tsori.net
http://blog.daum.net/jjainari/?_top_blogtop=go2myblog
내가 꿈꾸는 그곳-Boramirang
제작지원:
 Daum 블로거뉴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