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 갤러리/도시락-都市樂

세상 밖으로 탈출에 성공하다


-세상 밖으로 탈출에 성공하다-




우연한 일이었다.
 


이웃 마을 아파트 단지 상가의 지하 통풍구를 들여다 보다 마주친 의미있는 한 장면. 어느 덩쿨식물이 에어컨 실외기 파이프라인과 전선 등 케이블에 매달려 꽃을 피우고 있었다. 마치 케이블이 새싹을 내고 꽃을 피운 듯한 놀라운 풍경. 알고 보면 처절할 정도의 노력이 깃들어 있었다. 한 식물이 세상 밖으로 탈출에 성공한 것.

사방이 꽉 막혀 있었지만 유일하게 뚫린 공간 하나. 조물주는 세상의 생명들에게 '희망의 공간' 하나를 만들어 놓았다. 그건 생명들이 삶 전체를 걸어야 탈출 할 수 있는 비상구. 그게 
이웃 마을 아파트 단지 상가의 지하 통풍구였던 것. 카메라를 꺼내 들고 느낀 점 하나. 세상은 모두 닫힌 듯 암울해 보여도 반드시 탈출구가 있다는 것. 판도라의 상자에 담긴 비밀이다.










희망의 끈을 절대...절대로 놓지말기 바란다...그러면 끝내 이기리라!!...



베스트 블로거기자Boramirang
 


내가 꿈꾸는 그곳의 PhotОтправить сообщение для Марта с помощью ICQ 이야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