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ANTIAGO

누구도 날 봐주지 않는다

Daum 블로거뉴스
 


누구도 날 봐주지 않는다  
-한국에선 뜨거운 눈길 그러나 사정이 다르다-



잘 태어나야 한다.

Daum view


이런 말 있잖아.
부모와 나라는 마음대로 선택할 수 없다는...
그게 각자의 숙명이지.

그건 반드시 인간에게만 해당되는 게 아냐.
동물들 한테도 해당된다는 야그. 

그게 하필이면 나 한테 적용될 줄
누군들 알았겠나. 




만약,...

내가 한국에서 태어났다면
지금 처럼 떠돌이 개 신세였겠나.
 상팔자를 누릴 게 틀림없었다. 
 

그러길래 부모와 나라는
지 마음대로 선택할 수 없다잖아.

잘 태어나야 한다.

털래털래 정처없이 걷고 있는 녀석을 만난 건 산티아고의 칠레대학교 인문사회대학 옆 공원이었다. 겨울이 막 시작된...



  
   

내가 꿈꾸는 그곳의 PhotОтправить сообщение для Марта с помощью ICQ 이야기

베스트 블로거기자
Boramirang
  SensitiveMedia 세상에서제일 작고강력하며너무 따뜻~한 Media 내가 꿈꾸는 그곳    
 www.tsori.net / Boramirang 내가 꿈꾸는 그곳.
Daum 검색창에 내가 꿈꾸는 그곳을 검색해 보세요. '꿈과 희망'이 쏟아집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