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1 나와 우리덜/나와 우리덜

911테러 참사 때 '허공'으로 날아가는 사람?

SensitiveMedia
           내가 꿈꾸는 그곳                     
   
   


 911테러 참사 때  '허공'으로 날아가는 사람?



사용자 삽입 이미지

원내는 911테러로 무역센터 폭발시 허공으로 날아가는 사람 형상의 모습

오늘 이명박정부의 특혜의혹이 일고 있는 제2롯데 112층(555m) 신축과 관련하여
포스팅( 제2롯데, '911참상' 재연 말아야!)을 하면서 당시의 참상이 담긴 그림을 보다가
위 그림과 같은 모습을 우연히 만나게 되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림속 모습은 911 테러참사 당시 테러범이 민항기를 납치한 후 뉴욕의 무역센터에 돌진하여 충돌한 후
수많은 사상자와 함께 엄청난 재산상의 손해를 끼치며 부시정부가 이라크를 침공할 수 있는 빌미를 제공했는데,
그림속 충돌 후 폭발로 빌딩속의 잔해들이 허공으로 날아가는 가운데 사람의 형상이 보였다.


그림속 폭발로 허공으로 날아가는 사람의 형상은 정확히 사람의 모습인지 밝혀지진 않았지만
테러참사 현장의 실종자가 4천명이 넘고 보면 적지 않은 실종자들이
 폭발과 함께 형체를 찾을 수 없을 만치 산산히 흩어진 끔찍한 사고현장의 모습이다.


이명박정부의 특혜의혹이 일고 있는 제2롯데 112층(555m) 건축추진도 예비역 공군조종사들의 충언과 같이
전술 비행중 비행사고 우려가 있는 초고층 건축 때문에 활주로를 옮기는 등 졸속 추진을 지양하고,

서울공항 활주로 앞을 제외한 다른 지역에 건축부지를 물색하는 등
 만에 하나의 사고에 대비하는 지혜로운 선택이 요구된다.
  
SensitiveMedia
내가 꿈꾸는 그곳
Daum 블로거뉴스


Daum
검색창에
내가 꿈꾸는 그곳을 검색해 보세요. '꿈과 희망'이 쏟아집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