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1 나와 우리덜/나와 우리덜

Daum '주가'가 내리막길을!...



Daum '주가'가
내리막길을!...ㅜ


요즘 어디를 가나 괜찮은 주가를 기록하고 있는 기업들을 만나기 힘든데 모처럼 제가 투자 하지도 않은 '다음 주가'를 뒤적여 보니 성적표가 영~ 말이 아니었습니다.
 
1일 주가로 부터 최근 1개월,3개월,1년 단위로 분석되어 있는 주가 그래프를 보고 있자니 '포털'의 애환도 심각한 수준입니다. 제가 도울 수만 있다면 수조원이라도 투자하고 싶지만 수조원은 커녕 '구글 에드센스'와 '블로거뉴스 에드센스'로 밥풀칠을 하고 있는 처지로는 오히려 짐이 된다는 생각도 듭니다.
 
그래서 그럴까요? '블로거뉴스'만 해도 모종의 변화가 눈에 띕니다. '다음'에 주식을 투자한 주주처럼 그래프의 추이를 지켜 보는 것과 블로거뉴스 편집방향을 지켜 보는 것과 별로 다르지 않습니다. 하루아침에 달라진 증권가의 모습이나 블로거뉴스에서 사라진 적지 않은 얼굴들이 편집권을 위협하는 외부의 사정이 없기를 바랍니다. 세상의 뉴스가 바른길을 가지 못하면 그래프가 비틀 거리고 종국에는 글을 쓰는 사람들 조차 비틀거리다가 결국 돌을 던지게 됩니다.


다음(035720) 현재가 

1일
1개월3개월1년




1일 시세그래프
1개월 시세그래프
1개월 시세그래프
3개월 시세그래프
3개월 시세그래프
1년 시세그래프
1년 시세그래프


'다음'의 주가와 제 블로그에 설치해 준 '위젯'의 그래프가 블로거뉴스의 위상을 잘 설명해 주고 있는 것 같습니다. 다행한 것은 아직은 하향 곡선을 그리고 있을 뿐 오실로스코프 상의 맥박처럼 살아 있다는 신호로 그래프를 그리고 있으니!... ^^


Statistics Graph


베스트 블로거기자Boramirang 


Daum 블로거뉴스













SensitiveMedia
내가 꿈꾸는 그곳

www.tsori.net
http://blog.daum.net/jjainari/?_top_blogtop=go2myblog
Boramirang 팟
 yookeun1221@hanmail.net

 Daum 블로거뉴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