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 갤러리

아름다운 것들은 모두 발 아래 있었나?

Daum 블로거뉴스
 


나는 들풀이다 
-아름다운 것들은 모두 발 아래 있었나?-


어머니께서 말씀하셨다.

"얘야...알로 쳐다보고 살아래이..."


발 아래를 굽어보고 살라시던 어머니는
 아들래미가 혹시라도 머리 위로 바라보며 살다 마음 고생할까봐
틈만 나시면 잔소리 처럼 말씀하시곤 했다.


철 없던 그땐 어머니의 말씀이 무엇을 말씀하시는지 몰랐다.
그게 비굴한 삶이라며 대들기도 했다.
어머니는 빙그레 웃으시기만 했다.

"야야...그래도 알로만 보고 살아래이..."


세월이 흘러 어머니의 나이가 된 내 발 아래 들풀들이 빼곡하게 자라나 있었다.
발 아래 숨 죽이고 꽃을 피우던 들풀들이 왜 그렇게 아름다웠는지.

아름다운 것은 모두 발 아래 있었다.



내가 꿈꾸는 그곳의 PhotОтправить сообщение для Марта с помощью ICQ 이야기

베스트 블로거기자Boramirang


  SensitiveMedia 세상에서제일 작고강력하며너무 따뜻~한 Media 내가 꿈꾸는 그곳    
 www.tsori.net / Boramirang 내가 꿈꾸는 그곳.

Daum 검색창에 내가 꿈꾸는 그곳을 검색해 보세요. '꿈과 희망'이 쏟아집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