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 갤러리

컬러풀한 이색 패션에 한 눈 팔다

Daum 블로거뉴스
 


색즉시공 공즉시색 色卽是空 空卽是色
-Colorful한 이색 패션에 한 눈 팔다-


늦은밤,...

 종로3가에서 마지막 지하철을 타러 발길을 옮기던 중이었다.
바쁜 시간 속 시선을 확 잡아끄는 한 가게 앞에서 발길을 멈추었다.


다른 가게들이 셔터를 내려서일까.
컬러풀한 가게 안에서 오렌지 빛이 쏟아져 나왔다.
길 가던 사람들과 함께 
그 빛에 이끌려 가게 안을 들여다 봤다.


먹고 싶을 정도로 편안하고 진한 색감을 입은 패션 소품들이
진열장 안에서 오렌지 빛 샤워를 하고 있었다.

삶은 비지니스의 연속이며
비지니스가 끝날 때 쯤 인생을 마감해야 하는 것일까.


잠시 한 눈 팔다 세상을 떠나듯, 잠시 알록달록한 색감에 빠져든다.
내가 꿈꾸는 그곳의 PhotОтправить сообщение для Марта с помощью ICQ 이야기

베스트 블로거기자Boramirang


  SensitiveMedia 세상에서제일 작고강력하며너무 따뜻~한 Media 내가 꿈꾸는 그곳    
 www.tsori.net / Boramirang 내가 꿈꾸는 그곳.
그리고 한 순간에 오버랩 되는 꽤 유식해 보이는 문구 하나.

色卽是空 空卽是色...!

Daum 검색창에 내가 꿈꾸는 그곳을 검색해 보세요. '꿈과 희망'이 쏟아집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