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1 나와 우리덜/나와 우리덜

MB 최후의 쌩쇼 서해 5도에서 침몰하나?


Daum 블로거뉴스
 


MB 최후의 쌩쇼 서해 5도에서 침몰하나?
-날치기 패거리들 만을 위한 포스트-


이 포스트는 금칙어를 제외한 수식어 몇가지 동원 해야 할 포스트 같다. 한 빌어먹을 인간 때문에 아침 부터 글을 끄적이는 오후 3시 33분 현재 까지 아내의 심기를 건드리고 있는 방송 3사의 연평도 사격훈련 중계 때문이다. 빌어 처 먹을 인간들이 사격훈련은 평소에도 해 왔던 것이라면, 그냥 하면 그만이지 왜 중계는 하고 지랄들이며 국민들의 불안을 가중 시키고 있는가 하는 말이다.

아무리 인간이 못 되 처 먹어도 그렇지. 국민들의 불안을 가중 시키는 전쟁 놀음을 생중계 하면서 국민들을 불안에 떨게 만드는 게 대통령이란 인간이 할 짓인가. 아무리 막 되 처먹은 인간이라지만 가릴 거 가리면서 정치를 해 처먹어야 할 게 아닌가. 자막을 보니 기가 막힌다. 대통령이라는 색휘가 4대강 죽이기와 날강도 같은 예산 날치기로 국론분열이라는 분열을 다 하면서 국론분열 운운 하고 자빠졌네. 북한에게 침략 빌미를 주지말아야 한다는 시츄에이션에서는 미쳐도 단단히 미친넘이라는 소리가 입에서 절로 나왔다.




** 머리도 식힐 겸 영상은 맨 나중에 열어 보시기 바랍니다.


아무리 4대강 죽이기 사업이 들통나고 예산 날치기로 지지가 떨어져도 그렇지. 연평도가 아니라 서울과 북한과의 거리 64km를 참조하면 서울이나 수도권은 삽시간에 불바다가 될 게 뻔 한데 군미필 좌식들은 벙커속에 있으면 그만 이지만, 서울시민이나 수도권 시민 2,000만명은 어떡하라는 말인가. 이런 싸가지 반푼어치도 없는 색휘들아. 거기에 한나라당 색휘들 말하는 것 좀 봐라. 북한이 침략하면 응징해야 한다고. 그걸 말이라고 하나. 그건 누가 시키지 않아도 당연히 해야 하는 일 아닌가. 천안함 사건 때 북한이 쏜 어뢰에 우리 장병 46명이나 목숨을 잃었는데 그땐 뭐하고 자빠져 있다가 날치기 후폭풍이 일어나자 지랄들인가. 아주 지랄들 하고 자빠졌어요.
 
이런 전쟁놀음에 대해 군대를 다녀온 사람들이라면 모두 쌩쇼라는 걸 알고 있지만, 부녀자들이나 노약자 등 군의 생리나 드러운 정치 생리를 모르는 사람들이 방송 3사가 앵무새 새끼 처럼 나불 거리는 방송을 듣고 있으면 불안해 죽을 지경 아닌가. 거기에 세계의 악의 축이자 전쟁광인 미국넘들 끌어들여 가지고 지랄들 떨어. 도대체 뭔 지랄들인가 말이다. 요즘 같이 인터넷에 글을 끄적이면서 분통이 터지는 일도 없다. 무슨 넘의 인터넷이 방송 보다는 더 나은 차세대 매체인줄 알았지만, 알고 보니 인터넷도 방송3사와 다름없고 미친넘 눈치나 살살 보고 있으니 이게 할 짓인가. 편집자 열 받게 만드는 팀장 부랄 잡고 반성해요.

 
곧 천안함 사건 의혹 등으로 한 미친넘을 중심으로 한 날치기 패거리들의 사실 전모가 들통 나고, 그 배후에 미국 등이 도사리고 있다는 걸 감안하면 단 한시라도 불안해서 살고 싶지않을 것이다. 천안함 사건의 진실이 밝혀지는 날이면 줄줄이 사탕 처럼 엮일 인간들이므로 처지와 형편은 다소 이해가 간다. 그래도 그렇지 날강도같은 넘들아. 서민들 예산 쏙 다 빼 처먹고 즈그 맘대로 예산 날치기 한 거 감추어 보려고 국민들 불안을 가중 시키는 사격 훈련을 중계하고 자빠졌나. 대를 이어 빌어 처 먹을 인간들아.

사격훈련 평소 처럼 그냥 해라. 괜히 생중계 해 가며 깐죽 거리다 국민들 목숨이나 잃게 만들지 말고 말이다. 그리고 국민들 목숨을 볼모 삼아 전쟁놀이에 여념없는 날치기 패거리들에게 주문한다. 전쟁은 정말 일어나서는 안되는 일이다. 그러나 이회창 패거리들 주장 처럼 원수 함 갚아 봐라. 또 안상수 패거리들 전부 힘을 합쳐 천안함 사건 46명의 원한을 풀어 줄 대응공격에 나서라. 그게 느그들 지랄하고 자빠진 넘들의 소원 아닌가. 존말 할 때 한시라도 빨리 미국의 꼭두각시 놀음 접어라. 능력 없으면 정권 빨리 내 놓고 대통령은 보따리 싸는 게 옳은 일 아닌가. 이게 무슨 대통령이 할 짓인가. 정부가 국민들 피 빨아 처먹고 사는 흡혈귀들인가.

괜히 공구리 비비는 능력 밖에 없으면서 사격훈련을 생중계 하는 정도라면, 미친넘 자신들이나 국민들을 위해서라도 보따리 싸라. 그게 구국충정이다. 쥐뿔도 능력도 없는 쉬부럴넘들아. 날치기 감추고 싶어서 연평도에서 지랄들 떨고 있지만 백령도 앞 바다 진실이 드러나면 그곳이 국민들 날치기로 배신한 싸가지들 무덤인 줄 알아라. 미친넘들아. 어디 빌어 처 먹을 게 없어서 국민들 전쟁놀이로 불안하게 만드는 거 배워 처 먹어가지고 색휘들아. 마누라나 새끼들 자꾸 열받게 만들면 미친넘들 향해 대응사격에 나설 수 밨에 없다는 거 참조해라. 연평도나 백령도가 MB 최후의 쌩쇼 무덤이 될 때 까지 말이다.



이 포스트를 부지불식간에 접한 착한 우리 국민들께는 용서를 구한다.

내가 꿈꾸는 그곳의 PhotОтправить сообщение для Марта с помощью ICQ 이야기

베스트 블로거기자Boramirang 



모든 블로거의 축제 Life on awards <내가 꿈꾸는 그곳> 티스토리 부문 추천페이지 바로가기

  SensitiveMedia 세상에서제일 작고강력하며너무 따뜻~한 Media 내가 꿈꾸는 그곳    
 www.tsori.net / Boramirang 내가 꿈꾸는 그곳.

Daum 검색창에 내가 꿈꾸는 그곳을 검색해 보세요. '꿈과 희망'이 쏟아집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