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1 나와 우리덜/나와 우리덜

한밤중 아파트에서 추락한 양심들

 
Daum 블로거뉴스


한밤중 아파트에서 추락한 양심들

-Oh~ my~ Car!!~~~-


아파트의 추락 소식은 생각만 해도 끔찍하다. 아파트 위에서 아래로 내려다 볼 때 마다 떠오르는 불길한 생각이다. 그런데 이른 아침 무심코 내려단 본 아파트 아래에는 또 다른 추락이 목격됐다. 얌전히 주차해 둔 자동차 위에 담배꽁초가 떨어져 있었고 자동차 주변에도 꽁초가 수북했다. (오 마이 카!~) 밤새 누구인가 담배꽁초를 함부로 버린 현장이었고, 아무도 몰래 추락한 양심이었다. 담배꽁초를 버린 사람이 누구인지는 알 수 없다. 언제인가 한번은 이런 사람들 때문에 엘리베이터에 웃지못할 경고문이 붙어 있었다. "담배꽁초 투기 한번만 더 발각되면 국과수에 의뢰하여 유전자 검사를 해서라도 범인을 찾아내고야 말겠다"는 엄포였다. 1층에 사는 주민이었다. 그리고 한동안 담배꽁초 투기는 눈에 잘 띄지도 않았다. 유전자 검사의 엄포에 놀랐던 것일까? 담배꽁초 투기 때문에 그럴일은 없겠지만 아마도 마이카 포함하여 1층 곳곳에 버려진 담배꽁초를 보니 양심을 따로 덜어내 놓고 사는 사람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었다.

맨 처음 아파트에서 내려단 본 양심과 함께 추락한 담배꽁초들이다. Oh~ my~ Car!!~~~ ㅜㅜ 


그래서 옥외 주차장으로 내려가 담배꽁초를 버린 범인(?)의 증거물을 채증해 놓았다. 이쯤에서 나도 양심과 추락한 담배꽁초에 대해 엄포를 놓아야 겠다. 담배꽁초가 추락한 지점을 중심으로 낙하한 방향과 떨어진 충격 등을 고려하고, 담배 필터를 자근자근 씹는 버릇이 있는 흡연자 내지 즐기는 담배 이름 등을 메모해 두었다가 범인을 색출하여 혼내줄 궁리를 말이다. 하지만 다시 생각해 보면 참 쓸데없는 짓이라는 생각이 든다. 참 웃기는 일이자 씁쓸한 일이군...(흠...담배꽁초 함부로 버리지 마세요. 남아공 월드컵 한국 축구도 끝났는데 말이죠잉 ^^*)
 

이미 그의 양심은 담배꽁초와 함께 추락했는데 어쩌란 말인가?
...아파트에서 추락하는 것은 바람직한 일이 아니다.

추락금지!!...이렇게 써 놓아야 할까?  

내가 꿈꾸는 그곳의 PhotОтправить сообщение для Марта с помощью ICQ 이야기
베스트 블로거기자Boramirang 



  SensitiveMedia 세상에서제일 작고강력하며너무 따뜻~한 Media 내가 꿈꾸는 그곳    
 www.tsori.net / Boramirang 내가 꿈꾸는 그곳.


Daum 검색창에 내가 꿈꾸는 그곳을 검색해 보세요. '꿈과 희망'이 쏟아집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