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 갤러리/video land

네팔의 아침

 
Daum 블로거뉴스


네팔의 아침



같은 시간일지라도 사람들의 느낌에 따라 서로 다른 모습으로 나타나는 것일까요? 디지털 시대에 살고있는 우리는 시간을 헤아리고 살고 있는듯 보이지만 '네팔의 아침' 모습은 시간이 사람들을 따라다니는듯 매우 느릿느릿 흘러가는 것 처럼 보입니다. 영상에 네팔의 아침이라는 제목을 붙여본 것도 그런 이유가 포함되었습니다. 우리는 시간에 쫒겨다니지만 네팔에서는 사람들의 움직임에 따라 시간이 움직이는듯 합리적(?)인 세상이자 불합리(?)한 세상 같습니다. 하늘과 맞붙어 있는 네팔은 그래서 산 아래에 살고있는 우리의 모습과 많이도 달라보이며 참 아름다운 모습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느릿느릿 안단테로 살아가는 네팔의 아침을 가슴에 담아 보세요. 괜히 아나로그 세상이 그리워지는...^^*




 
 


내가 꿈꾸는 그곳의 PhotОтправить сообщение для Марта с помощью ICQ 이야기
베스트 블로거기자Boramirang 



  SensitiveMedia 세상에서제일 작고강력하며너무 따뜻~한 Media 내가 꿈꾸는 그곳    
 www.tsori.net / Boramirang 내가 꿈꾸는 그곳.


Daum 검색창에 내가 꿈꾸는 그곳을 검색해 보세요. '꿈과 희망'이 쏟아집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