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1 나와 우리덜/나와 우리덜

눈바람 속 '숨은그림' 찾기

Daum 블로거뉴스
                 
눈바람 속 '숨은그림' 찾기



사용자 삽입 이미지


숨은 그림 찾기 놀이 해 보신적 있으신가요?...숨은 그림 찾기 놀이는 평범한 일상 가운데 우리가 미처 깨닫지 못한 고정적인 관념을 뒤집어 놓는 숨바꼭질이나 술래잡기와 같이 재미있는 놀이입니다. 술래가 되어 그림속에 숨어있는 여러 형상들을 쫒다보면 그림속에 숨겨놓은 다양한 모습들이 정말 흥미진진 합니다. 특히 숨은 그림찾기는 무료한 시간을 달래줄 놀이였지만 요즘은 휴대폰 등  IT기술의 발달 때문에 숨은 그림 찾기 놀이는 진부한 아나로그 게임 처럼된 게 사실이기도 합니다. 그런데 지난 겨울 일부러 연출한 것도 아니지만 눈보라 속에서 숨은 그림 찾기 처럼 숨어있는 까치 한마리를 보며 숨은 그림 속에 숨겨둔 그림같다는 생각이 들기도 했습니다. 눈이 쉼없이 내리는 가운데 까치 한마리가 눈을 온 몸으로 맞고 있는 모습이 마치 숨은 그림 같았거던요. 눈에 쉽게 띄는 숨은 그림이지만 얼핏 지나치면 까치의 모습을 발견하지 못할 수도 있는 재미있는 풍경이 카메라에 포착되었습니다. 곧 봄이 오시지만 지난 겨울 유난히도 눈이 많이 내리고 추웠지요. 겨울 다웠던 풍경을 연상하시면서 술래잡기 속으로 한번 들어가 보실까요. ^^

사용자 삽입 이미지

폭설이 내리던 날, 녀석은 꼼짝도 하지 않고 나무 꼭대기에 웅크리고 앉아 있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카메라를 줌인 하지 않으면 도대체 녀석의 존재를 알 수 없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하지만 카메라의 눈을 피해 갈 수 없는 세상이 되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무리 꼭꼭 숨어도 머리카락 까지 다 보인다. ^^*

베스트 블로거기자
Boramirang

 

  SensitiveMedia 세상에서제일 작고강력하며너무 따뜻~한 Media 내가 꿈꾸는 그곳    
 www.tsori.net / Boramirang 내가 꿈꾸는 그곳./http://blog.kbs.co.kr/boramirang


 

Daum 검색창에 내가 꿈꾸는 그곳을 검색해 보세요. '꿈과 희망'이 쏟아집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