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1 나와 우리덜/나와 우리덜

몰카에 내가 잡혔어요 어떤 반응?


Daum 블로거뉴스
 


몰카에 내가 잡혔어요 어떤 반응?
-다음 라이프 온 어워드 시상식 현장에서 빵~ 터진 시츄에이션들-


나도 모르게 내 모습을 촬영하고 있는 카메라...
몰래카메라 또는 몰카라고 부른다.
나도 모르게 촬영된 그림이니 남들에게 보여선 안 될 장면들이 포함되었을 수 있다.

그런 장면들이 몰카에 기록되면 기분이 좋을 리 없다.
그러나...그 장면을 보는 사람들은 기분 디~게 째진다.ㅋ
몰카의 위력이다.

그 위력이 지난 13일 양재동 엘타워에서 벌어지고 있었다.
여럿 망가진 게 아니라 여러분들께 찐한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었다.
당신이라면 이런 상황에서 어떤 모습을 보일까.

몰카에 촬영된 분들은 대략난감 할지 모르겠다.
그러나 그 모습을 바라보며 신나 죽겠다는(?) 사람들이 대부분이었다.ㅋ
자...그렇다면 그 행복한 현장으로 한번 가 볼까. ^^*

#1.~라는 드라마 보셨어요?

ㅋ...안경 너머로 현장 모습을 훔쳐보는 이 남자...딱 걸려 들었네. ^^


이 장면은 ~라는 드라마를 보신 분들만 알 수 있는 시츄에이션이다. 그러나 몰카에 노출된 자신의 모습이 놀라웠던가. 아예 눈을 가리고 만다. 지난 13일 다음과 티스토리를 플렛폼으로 사용하고 있는 블로거 등이 지난 한 해 동안 네티즌들에게 유익한 모습으로 세상을 즐겁게 변화시킨 분들을 선정하여 '라이프 온 어워드' 시상식을 마련했다. 행사는 사전 계획에 따라 오후 4시 30분 부터 시작됐고 본 행사는 오후 6시 부터 시작될 예정이었다. 따라서 밥(디너)을 먼저 먹어야 했다. ^^

포스트에 등장하는 장면들은 밥을 다 먹고 난 다음, 시상식장 분위기를 서서히 끌어 올리기 위한 워밍업 단계로 보였는데 치밀함이 돋보였다. 그러나 다수 시상식장에 참석한 수상자 또는 최종 후보자 및 다음과 티스토리 관계자 등은 은밀히(?) 작업되고 있는 몰카의 매력에 쏙~빠져들고 있었다. 나 또한 그 중 한사람이었다. 시상식장은 이렇게 서서히 달구어지며 '2010 라이프 온 어워드' 최종 수상자의 긴장을 풀게 만들며 본 행사로 어프로치 하고 있었다. 편안한 기분으로 몰카의 반전에 껍벅 넘어가 주시기 바란다. ㅋ ^^*

#2. 동안이시네요


(흠...나 동안인줄 어떻게 알았남...부끄 부끄...)


(그런데...왠 Girl...ㅜ )



#3. 사이가 좋아 보이세요



참...사이가 좋아보였던 것일까.


아직 어떤 상황이 펼쳐지고 있는지 감...못 잡았다.


그런데...(헉...저건 모야...나 잖아...^^;;...삐질삐질...)


(흠...누가 이 딴 짓 한거야...1번 카메라 아니면 3번...기분 별루네...삐질삐질 ^^;;...)


웃겨 죽겠다는 곁 女...
(흠...이런 상황 어떻게 묘면해야 하나...기분 별루네...그렇다고 짜증을 낼 수도 없고...^^;;... 그래 억지로라도 웃어야 해...ㅜ)


(...김...치...하트는 무슨 하트...ㅠㅠ...^^;;)

#4. 식사는 잘 드셨나요?


어쩌다 한번 돈까스나 함박스테이크 먹다가 오늘 비프스테이크 먹어 봤다.


고기는 조금 질겼지만 그래도 그게 어디야...와인 대신 맹물로 입을 헹궜다.


행복했지...


(흠...누가 자막 때리고 있는 거얌...^^;;..허허 그렇다고 표정 까지?...나도 고단수라고...씨익~)


표정관리 이렇게 하면 되나...


(나...증말...짜증나...ㅜ...완죤 가지고 노시네...그렇다고 울상을 지을 수도 없고...^^;;...)

#.5 참가를 환영합니다


헉...나다...나야...백설공주...CF 모델인줄 알았짜나...


그래도 몰카 출연은 부끄 부끄...일단 얼굴은 가리자. 그런데...


(내가 수상자?...아녜요...절대 아녜요...절대로...)


(대략 난감하네...열쉬미...블질이나 할 걸 그랬나...)


(아...그만 하시라니 깐요. ㅋ...그래도 기분 좋다. 카메라 아저씨 아니 총각님...내게 홀딱 반했나 부어~~~^^;;)


일케 꿈에서 깨어나기 힘든 시간 첨이야...(속으로 ㅜㅜ...그래도 표정은 관리해야...^^;;)


#6. 뽀뽀 한 번 해주세요


ㅋ 대상이 누구인지도 모르고 뽀뽀 소리만 나오면 좋대...지금 까지 출연(?)한 사람들 때문이겠지. ^^


요런 걸 나비효과라 그러나...분위기 떳어. ㅋ 그러거나 말거나...^^



분위기 탄 김에 요~위에 버튼 한번만 클릭해 봐요. (ㅋ 자지러진다니까 요...ㅋ)
지금껏 몰카를 보며 행복했던 시간을 200% 더해준다니까 욤. ^^

...안 그럼 '추천 버튼' 누르시지 말든가...진짜루...ㅋ


지금 까지 'Daum 2010 Life ON AWARD' 시상식 현장에서 빵~ 터진 시츄에이션들이다. ^^*

내가 꿈꾸는 그곳의 PhotОтправить сообщение для Марта с помощью ICQ 이야기

베스트 블로거기자Boramirang 


  SensitiveMedia 세상에서제일 작고강력하며너무 따뜻~한 Media 내가 꿈꾸는 그곳    
 www.tsori.net / Boramirang 내가 꿈꾸는 그곳.

Daum 검색창에 내가 꿈꾸는 그곳을 검색해 보세요. '꿈과 희망'이 쏟아집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