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녀온 山들/늘 그리운 淸溪山

너무 평범한 '눈오는 날 풍경' 그러나 너무도 귀한 36컷

너무 평범한 '눈오는 날 풍경' 그러나 너무도 귀한 36컷


우리들은 살아가면서 가끔씩 현실과 동떨어진 꿈을 꾼다.
날마다 반복되는 일상에서 벗어나고자 하나 늘 똑 같은 날의 반복이다.



그러나 세상은 어떻게 보느냐에 따라서 천태만상이 된다.

평생 단 한차례도 와 주지 않는 행운을 애타게 기다리는 것 보다
과거의 아픔을 평생 간직하고 사는 것 보다.

지금 이 순간,
 내가 바라보는 세상이 가장 아름다워 보일 때
그때가 가장 행복할때가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든다.



청계산을 오르 내리면서 본 늘 똑 같은 모습도
사실은 늘 다른 모습일텐데,
 
사물을 관조하는 나의 마음에 따라서
그저 평범한 하나의 모습일 수도 있고
아주 특별한 모습일 수도 있다.



눈이 오시는 날,
그저 평범하기만 했던 작은 산의 모습은 온통 축제의 한마당이었다.
옷을 벗고 서 있는 나무들에게 새하얀 옷을 입히고
축제의 마당으로 초대하는 하늘은
아무도 알아주지 않는 숲을 들뜨게 한다.



마른잎이 춤을 추고
마른 등걸이 하늘을 향한 춤사위를 열 때 쯤  
나는 그들의 무도회를 보며 행복에 겨워 한다.



내가 만난 이들이 행복해 하는 모습을 볼 수 있는 것은 몇차례되지 않는다.
그러나 이들은 년중 이렇게 기뻐 했을텐데
그들의 기쁜 표정을 자주 만나지 못했다.



내 마음속에 품은 기쁨의 횟수에 비례하여 보여주는 이들의 무도회
자주는 아니더라도 가끔씩 초대받았으면 좋겠다.



너무도 평범한 눈오시는 날의 풍경...
그러나 내게는 너무도 소중한 컷이다.    

베스트 블로거기자Boramirang 




눈오시는 날... 淸溪山의 평범한 풍경 입니다.  



















































































































베스트 블로거기자Boramirang 

www.tsori.net
http://blog.daum.net/jjainari/?_top_blogtop=go2myblog
내가 꿈꾸는 그곳-Boramirang
제작지원:

Daum 블로거뉴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