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1 나와 우리덜/나와 우리덜

상근이 오빠 땜에 힘들어진 '한들이'

상근이 오빠 땜에 힘들어진 '한들이'


 안녕하세요? ^^

저는요...
 한달전 쯤에 상근이 오빠처럼 유명해지고 싶어서 인터넷에 데뷰한 '한들이' 예요.
저를 알아 봐 주시는 분도 있고 모르시는 분들도 있는 것 같은데
Daum에 데뷰한 이래로 제가 사는 가락시장에서 저랑 울엄마 모르는 사람들이 없어요.
'한들이'가 상근이 처럼 모델이 되고 싶은 이유?
|



나...힘들어진 한들이...


그래서 얼마나 힘든지 모르겠어요.
상근이 오빠 심정 알 것도 같네요. ^^

오며 가며 상인들이나 손님들이 저를 알아 봐 주시는 것 까지 좋은데
어떤 분들은 저를 이뿌다고 막 잡아 땡겨요.


심지어 물어뜯는 손님도 있어요.
제가 너무 이뻐서 그런거 다 알아요(흠...공주병 ^^*)...^^
그렇지 않아도 저 요즘 너무 힘들거든요.



 나...왕눈이


갑자기 유명해지니까 왕눈이 오빠도 생겼고
티비출연(?)을 앞두고 공부도 해야되고 그래요.



여기가 학원입니당...


제가 모델이 되서 돈 많이 벌면 엄마 좀 편하게 해 드리고 싶었는데
제가 유명해지니까 엄마가 더 힘들어 졌어요.
손님들이 더 많아 졌잖아요. ㅜ

엄마는 다 한들이 니 덕분이다 하고 말씀 하시지만
엄마가 장사하고 있는 야채가게는 저 때문만은 아니란 걸 저도 알아요.
요즘 저도 공부하고 있거등요.



한우가 좋긴 좋군!...그런데 광우병은 또 뭬야?...


'서당개 3년이면 풍월을 읊는다'는데
 야채개(?) 3개월만에 저도 몇자 깨우쳤어요.



우리는 검역주권을 고집하고 회복해야 돼!...


소...황소...한우...소고기...쇠고기...광우병...미국...이런 거 다 알아요.
그래서 요즘 저를 찝쩍거리는 왕눈이 오빠와 저는 힘들어요.

다 아시자나요.ㅜ



입맛이 돌아도 참아야 되느니라!...


제가 좋아하는 우유도 우리나라 한우 젖인지 수입젖인지 분간할 수 없어서
입맛만 다시고 있잖아요.



 


엄마!...유혹하지 마세요...너무 힘들어요!...ㅜ


그래서 당분간은 우유도 안마시고 물만 먹기로 했어요.
엄마는

"...한들아 먹어도 돼!..." 하지만

원산지하고 30개월 미만의 소에서 짠 우유라고 표시가 안 된 우유는 안 먹기로 했어요.
왕눈이 오빠하고 저하구요.



싫어요!...광우병은 한들이나 저도 싫단 말이예요.ㅠ


첨으로 엄마 말 안듣는 거예요.
그래서 얼마나 힘든지 몰라요.



배가 고파도 참아야 돼요...ㅜ


저는 상근이 오빠처럼 유명해지면 티비에 출연도 하고 돈도 많이 벌어서
엄마가 편할 줄 알았는데
엄마는 야채장사가 잘돼서 힘들고 저는 손님들이 이뿌다고 잡아당기고 물어뜯고...
 부닥껴서 힘들어요.ㅜ



저보다도 못한 사람들이 많다는데 저도 깜짝 놀랐어요.ㅜ 누나가 갈켜 줬어요.


그나 저나 엄마랑 우리 손님들이 모두 행복해 졌으면 좋겠어요.

요즘 저를 사랑하는 팬들이 생겨서 왕눈이 오빠도 생기고 목줄이 어깨줄로 바뀌고
가락시장에서 저를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유명해 졌지만
제가 유명해 지는 것 보담 우리 손님들의 행복한 얼굴을 보는게 소원이예요.

...그게 다 소 때문이래요.


그럼...지금 보다 훨...더 행복할 테니까요. ^^


베스트 블로거기자Boramirang
 
 
www.tsori.net
http://blog.daum.net/jjainari/?_top_blogtop=go2myblog
내가 꿈꾸는 그곳-Boramirang
제작지원:
 Daum 블로거뉴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