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1 나와 우리덜/나와 우리덜

4대강 판결, 법이 썩어 빠진 증거


Daum 블로거뉴스
 


법이 썩어 빠진 증거



4대강 사업 문제 있다고?...

"이 사건 사업목적의 정당성, 수단의 적절성, 사업시행으로 예상되는 피해의 규모,...
예상 피해에 대한 대책을 종합할 때
 피고들이 이 사건 각 처분에 재량권을 일탈.남용한 위법이 있다고 보기에 부족하다"
http://media.daum.net/society/view.html?cateid=100019&newsid=20110118101810340&p=yonhap

4대강 사업 아무런 문제 없다?!...

4대강 죽이기 사업은 정치나 法의 문제가 아니라
生命의 문제다.




내가 꿈꾸는 그곳의 PhotОтправить сообщение для Марта с помощью ICQ 이야기

베스트 블로거기자Boramirang 


  SensitiveMedia 세상에서제일 작고강력하며너무 따뜻~한 Media 내가 꿈꾸는 그곳    
 www.tsori.net / Boramirang 내가 꿈꾸는 그곳.

Daum 검색창에 내가 꿈꾸는 그곳을 검색해 보세요. '꿈과 희망'이 쏟아집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