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1 나와 우리덜/나와 우리덜

티스토리에 뭘 더 바랄 게 있나요? ^^*

Daum 블로거뉴스


티스토리에 뭘 더 바랄 게 있나요? ^^*

-이사를 했으면 집들이 좀 하세요!...-



티스토리의 T-time에 참석하고자 '티스토리에 바라는 점'을 쓰기 위해 몇자 끄적일려고 보니 솔직히 쓸 말이 떠오르지 않더군요. 이른 아침에 눈을 뜨고 티스토리에 로그인 한 이후 로그 아웃으로 하루를 마무리 할 때 까지 티스토리는 그저 제 삶의 일부분이었고 근사하고 잘 맞는 옷을 입고 외출에 나선 것 처럼 늘 설레는 곳이며 '수 많은 상상력'을 쏟아놓는 켄버스와 다름없는 작업이 이루어지는 곳입니다. 따라서 티스토리에 대해 뭘 바라는 것 보다 주어진 공간을 이용하여 보다 즐겁고 행복했으면 했는데 내게 주어진 공간을 보다 효율적으로 사용하지 못해 늘 아쉬웠지 뭘 더 바랄 게 있겠어요? ^^*

그런데 티 타임 공지 이전에 티스토리에 정말 바라고 싶었던 말 딱 한가지 한다면
 
"...흠...좋은 집으로 이사를 했으면 집들이 좀 하세요!..."

하고 말하고 싶었습니다. 그런데 집들이라는 말을 사용하지 않고 좀 분위기 있게, 뭐 티타임이라나 뭐라나...이런 거 한다는데 티스토리와 동거하는 유저들이 가보고 싶지 않은 사람 어디있겠어요? ^^ 그래서 몇자 끄적이다 보니 이런 생각도 드네요. 티스토리란?...독도다. 라는 다소 엉뚱한 생각 말이죠. 왠지 아세요?...너무 사랑하니까!...ㅋ ^^* 집들이를 통해 여러 티스토리 가족들을 꼭 만나고 싶습니다. 참, 결정적인 시간에 버벅거리는 점검시간 조금만 줄여 주세욤. 끝! ^^




여러분을 위한 T-타임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시간 :
2010년 3월 27일(토) 오후 4시 
장소 : 다음 커뮤니케이션 한남 사옥 5층

T.타임은?

T.Tistory 티스토리 프로젝트를 소개하는 시간
              T.Tea 오랜만에 만나는 티스토리안과 차 한잔 하는 시간
T.Think 티스토리에 대해 함께 생각하는 시간
 T.Talk 나의 생각을 자유롭게 이야기하는 시간





집들이 초대 받으면 기분 어떤지 아시죠?...^^*


내가 꿈꾸는 그곳의 PhotoОтправить сообщение для Марта с помощью ICQ이야기
베스트 블로거기자Boramirang 


  SensitiveMedia 세상에서제일 작고강력하며너무 따뜻~한 Media 내가 꿈꾸는 그곳    
 www.tsori.net / Boramirang 내가 꿈꾸는 그곳./http://blog.kbs.co.kr/boramirang
 /TD>
Daum 검색창에 내가 꿈꾸는 그곳을 검색해 보세요. '꿈과 희망'이 쏟아집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