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1 나와 우리덜/나와 우리덜

흡연자에게 '구멍'은 모두 재떨이?

SensitiveMedia
           내가 꿈꾸는 그곳                    
    
   


  흡연자에게 '구멍'은 모두 재떨이?


지난주 구룡산을 다녀 오면서 강남의 수서지역 광평로 네거리에서 신호를 기다리다가
우연히 마주친 도로곁 석벽 건축물에 난 구멍속에는  구멍마다 담배꽁초 하나씩 똬리를 튼 듯 들어 있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위 그림과 같은 모습들이었는데 어떤 꽁초는 꽤 오래전에 버려진 듯 거미줄이 처져 있었다.
마치 약속이나 한것처럼 정확히(?) 한 구멍에 담배꽁초 하나씩 들어 있었다.


잠시동안 담벼락 구멍속을 들여다 본 결과 담배꽁초는 서로 다른 종류의 담배였고
구멍을 향하여 비벼 끈 흔적도 여러 모습들이었다.


그러나 이들의 공통적인 모습은 구멍만 보이면 담배공초를 쑤셔박는 행동을 보인점이다.
덕분에(?) 인도에는 담배꽁초를 찾아볼 수 없고 깨끗했다. 잘한 행동일까?

베스트 블로거기자Boramirang 

  
SensitiveMedia
내가 꿈꾸는 그곳
Daum 블로거뉴스


Daum
검색창에
내가 꿈꾸는 그곳을 검색해 보세요. '꿈과 희망'이 쏟아집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