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ATAGONIA/Hornopiren

병신년,새로운 꿈꾸는 행복한 한 해 되시기 바란다-2016,Felice anno nuovo!

 
 

 

 
2016,Felice anno nuovo!
-병신년,새로운 꿈꾸는 행복한 한 해 되시기 바란다-
 

 

 

우리 앞으로 다가온 병신년은 어떤 일들이 펼쳐질까...?

 

병신년을 코 앞에 두고 나의 트윗에 올린 글과 그림은 이랬다.

 

2016년부터 세상이 달라질겁니다.

2016년부터 세상이 달라져야 합니다.

2016년부터 세상이 달라집니다.

2016년부터 확 달라진 세상에 살고 싶습니까.

2016년부터 확 달라진 세상에 살고 싶다면...확 달라져야 합니다. 지금껏 꾸지 못한 새로운 꿈을 꿔야만 합니다.

방금,2016년 새해(양력)가 시작됐습니다.

어느날...

내 앞에 등장한 풍경은 전혀 다른 새로운 세상이었다.

지구반대편이었고 사람들의 발길이 뜸한 곳.

그곳은 새로운 꿈을 꾸기 시작하면서 만난 천국같은 곳이었다.

 

-Hornopiren,PATAGONIA

<https://twitter.com/ChangYookeun>

 

2015년 한 해(양력)를 보내고 2016년을 맞이하는 짧은 시간에 트윗에 끼적거린 짧은 독백이었다. 독백과 함께 등장한 낮선 풍경들은 [150일간의 파타고니아 투어]중에 만난 것들. 우기와 건기가 겹친 기막힌 풍경이 연출된 곳으로 북부 파타고니아 오르노삐렌의 모습이다. 이런 모습들...

 

 

 

 

 

 

 

 

 

어느날...

내 앞에 등장한 풍경은 전혀 다른 새로운 세상이었다.

지구반대편이었고 사람들의 발길이 뜸한 곳.

그곳은 새로운 꿈을 꾸기 시작하면서 만난 천국같은 곳이었다.

 

새해에는 새로운 꿈을 꾸는 행복한 한 해 되시기 바란다.

Felice anno nuovo!

 
 

내가 꿈꾸는 그곳의Photo이야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