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여기는 촛불문화제가 열리고 있는 청계광장입니다.

여기는 촛불문화제가 열리고 있는 청계광장입니다.

오늘 주말을 맞이하여 청계광장에서 열리는 촛불문화제에 참석하기 위하여
서울지역과 전국 각지에서 모여들고 있는 사람들로 인산인해를 이루고 있는 가운데
한 '장난감'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명박정부가 국민들의 요구와 저항에도 불구하고 광우병쇠고기 수입에 대한
재협상 의지를 보이지 않자 그동안 촛불문화제에 참석하지 않았던 시민들과
학생들이 대거 참여하고 있고,



 경찰에서는 가수 김장훈과 윤도현의 촛불집회 참여를
사법처리 하겠다고 공언하여 그 어느때 보다 강도가 높은 촛불문화제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서울시 교육청관계자들의 학생들에 대한 참석을 저지하기 위한 모임은
이곳에 온 학생들을 더욱더 분노하게 만들고 있습니다.



오후 7시현재,
 촛불문화제에 참여하기 위해서 청계광장으로 모여드는 시민들의 표정을 담아봤습니다.
아울러 화제가 되고 있는 '나 미쳤소!'라는 문구를 몸에 두른
장남감 인형의 퍼포먼스는 단연 인기가 있는 시위용품(?)이었습니다.



이 시위용품은 현재 우리나라가 직면해 있는 미국산광우병 쇠고기 수입의 문제점을
적나라하게 보여주는 모습으로 ,
정부는 하루속히 재협상을 통한 국민주권 및 검역주권을 회복해야 겠습니다.



다음 소식은 귀가한 후 다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촛불문화제가 열리는 청계광장에서 Boramirang이었습니다.


































베스트 블로거기자Boramirang
 
www.tsori.net
http://blog.daum.net/jjainari/?_top_blogtop=go2myblog
내가 꿈꾸는 그곳-Boramirang
제작지원:
 Daum 블로거뉴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