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자동차 경기에 '레이싱걸' 필요하나?

SensitiveMedia 
           내가 꿈꾸는 그곳       
     
   


자동차 경기에 '레이싱걸' 필요하나?


그럴리가 없지만, 어느날 이 세상에서 여성들이 순식간에 모두 사라진다면 남성들은 어떤 반응을 보일까?

아마도 그 해답을 찾기는 쉽지 않을 테지만, 여성들이 없는 세상에 대해서 가장 큰 고민을 한 흔적이 담긴 바이블에 의하면 창조주가 세상 만물을 다 만들고 난 연후에 만들었다는 아담이라는 인간의 모습에서 여성들이 없는 상태의 남성들의 모습을 발견할 수 있다.

아담은 창조주에 의해서 에덴동산의 만물을 관리하는 지배자로 군림하고 있었지만, 그는 에덴동산에 함께 기거하는 동물들이 섹스를 통해서 기쁨을 얻고 있다는 사실을 목격한 후 특정 대상을 찾아서 동물들이 하는 흉내를 내곤 했는데 '하느님 보시기에 심히 걱정 되어서' 서두에 언급한 것과 다를바 없는 의문을 던지며 천지창조 후에 부족했던 마지막 작업을 했는데, 그때 '아담이 잠든 후 그의 갈비뼈를 취하여' '하와'라고도 불리고 '이브'라고도 불리우는 '여성'을 만들기에 이르렀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림속 꽃남이 타던 '로터스 오픈카'는 본문의 내용과 직접적인 관계가 없습니다.

그 덕분에 아담은 이브의 꼬드김에 따라서 에덴동산에 있는 '보암직도 하고 먹음직도 한' 수퍼(?)에 들러서 '애플'을 취하고 마침내 이 글을 끄적이는 나 까지 생산하기에 이르렀는데, 아담에게는 세상을 다 주어도 이브만 못하여 드디어 사랑에 눈 뜨게 된 사건이 24시간 풀 가동되는 에덴동산 수퍼 속 '애플 절도사건'이었다.

이 글을 끄적이면서 제목의 '레이싱 걸'과 전혀 상관 없을 것 같은  아담과 이브의 이야기는 레이싱 걸의 정체성과 무관하지 않아서 자동차 경주를 하거나 모터 쇼 등지에 패키지 처럼 등장하는 '레이싱 걸'이 필요하다는데 촛점을 맞춘 것이지 레이싱 걸이 필요없다고 하는데 촛점을 맞춘 건 아니다. 세상 모든 시장 속에는 물건을 팔기 위한 별의 별 수단이 다 등장하는데 특히나 남성들이 죽자살자 하는 자동차나 '오토마이'와 같은 물건을 판매하고자 하는 기업에서 남자들의 눈길을 끌만한 것은 태초이래 여성만한 것도(?) 없어서 오늘날 '광고산업' 속에는 거의 '모델'이라는 이름으로 여성들이 반라의 모습으로 사람들의 눈을 현혹하고 있는 것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레이싱 걸 자료사진

그러나 남자들의 눈을 현혹하는 것 까지는 그렇다 치지만 레이싱 걸이라는 이름으로 등장하는 여성들의 복장이 방송심의위원회에 딱 걸리지 않을 만큼의 복장으로 등장하고 뭇 남성들의 시선을 끄는건 좋은데 어떤 그림들은 보기 민망한 포즈로 유혹하는 장면이 보이고 여성들의 신체 특정 부분을 부각 시키며 마치 세미포르노 같은 느낌을 주는 그림들이 너무도 많아서 이를 즐기는 네티즌들은 열광할지 모르지만 바이블 속 창조주의 입장이 되어 그림을 보노라니 '심히 걱정도 되어' 몇자 끄적이고 있는 것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자동차 경기에 레이싱 걸이 등장한다고 해서 자동차가 더 빨리 더 섬세한 운전솜씨를 발휘하는 것은 아니지만 레이싱 걸을 통해서 관객을 유치하고 동원하는 모습은 애시당초 창조주가 아담을 배려하여 만들었다는 여성들에 대한 타당한 예우는 아닌것으로 보여진다. '레이싱 걸'에 대한 일반의 시선이 곱지않다 보니 최근에는 이름을 바꾸어 '레이싱 모델'이라는 이름으로 한단계 격상한 듯한 명칭을 사용하고 있지만, http://www.breaknews.com/sub_read.html?uid=98521&section=sc4

최근 개최된 '2009 레이싱 모델'에 등장한 모델들의 차림을 보면 여전히 반라의 선정적인 모습이다. 엄격히 따지면 자동차 경주나 모터쇼 등지에 선정적인 모습으로 등장하는 '레이싱 모델'은 레이싱과 전혀 관계없는 설정이라는 생각이 들고, 바이블 속 아담과 같이 여성이 창조된 후 이브의 꼬드김에 남성이 '씰데없이' 눈길을 둔 에덴동산의 '애플 Apple' 정도에 지나지 않는지 모를 일이다.

베스트 블로거기자Boramirang 




 
Daum 블로거뉴스

Daum 검색창에 내가 꿈꾸는 그곳을 검색해 보세요. '꿈과 희망'이 쏟아집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