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 갤러리/도시락-都市樂

밤에 본 개나리 요염한 여인의 자태


Daum 블로거뉴스
 


밤에 본 개나리 요염한 여인의 자태
-개나리 얕보지 마라, 밤에 보면 환상적-
 




개나리꽃도 환상적일 수 있나...
 


예쁘긴 해도 차마 환상적이라 할 수 없는 봄의 전령사 개나리꽃. 그야말로 병아리들이 입을 열어 뿅뿅뿅 거리는 듯한 앙증맞은 꽃을 길게 늘어뜨린 개나리꽃. 우리나라 봄꽃 중 대표적인 꽃 중 하나이자 개나리가 펴야 봄이 온 것 같은 느낌. 그렇지만 개나리꽃을 보며 황홀하다거나 환상적이라는 사람을 쉽게 만날 수 없다. 특히나 개나리는 울타리 곁에서나 볼 수 있을 정도이며 열매도 맺지않아 봄철 한 때만 지나면 기억 속에서 사라지는 봄꽃이다. 봄꽃 중에 매화나 진달래 또는 벚꽃 처럼 별로 감동을 주지 못한 게 개나리꽃의 숙명일까. 

우연한 일이었다. 어둠이 내린 한밤중 바람을 쇠러 나왔다가 만난 개나리꽃. 낮에 봤던 개나리꽃과 전혀 차원이 달랐다. 화려한 듯 하면서도 카메라에 담아두면 거기거 거기 같고 멀리서 바라보면 다시 가까이 다가서서 보고싶던 개나리꽃은 황금빛 찬란한 모습으로 내 앞에 다가섰다. 꿈속에서 만난 페르시아 제국의 농염한 여인의 모습이랄까. 낮에 봤을 땐 병아리떼 뿅뿅뿅...그러나 밤에는 달랐다. 도로변의 가로등과 자동차불빛이 그녀를 요염하게 꽃단장한 것. 개나리꽃이 환상적으로 변하는 순간이었다. 
 

낮에 본 개나리꽃















개나리 얕보지 마라, 밤에 보면 환상적


























2013년 4월 23일 오전 10시경
-꽃잎 떨구는 개나리- 






















4월 마지막 주말에 본 개나리꽃












5월은 4월의 모든 기억들을 싹 다 지워버릴 기세로 코 앞에 다가왔다. 아직 꽃잎을 다 떨구지 못한 안타까움 앞에 서면 세상이 다 아름답다. 




베스트 블로거기자Boramirang
 


내가 꿈꾸는 그곳의 PhotОтправить сообщение для Марта с помощью ICQ 이야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