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3 나와 우리덜

보는 순간 빵 터진 초보운전 종결자


Daum 블로거뉴스
 


보는 순간 빵 터진 초보운전 종결자
-저도제가무서워요...-
 



저도제가무서워요...나초보...?


며칠 전 이웃 동네 마실을 다녀오는 길에 눈에 띈 초보운전 경고문...[저도제가무서워요...나초보...?] 처음엔 이 경고문이 무슨 뜻인지 알 수가 없었다. 띄어쓰기를 하지않아 무슨 말인지 알 수 없었던 것. 그러나 그건 아주 잠시...곧 빵 터지고 말았다. 까칠하고 애교만점인 초보운전 경고문은 늘 봐 오던 거라 웬만하면 감동(?)이 없었다. 그러나 이건 뭐...(ㅋ 지가 지를 모르겠데...참 여러가지...^^)

혼자 키득거리며 사진 한 장 남겨놓고 기분좋게 귀가하면서, 이런 초보운전의 문구가 떠올린 시츄에이션...어디로 튈지 모르니까 조심하라는 뜻!!..(츠암 나...ㅋ) 혹시 운전 중에 이런 초보 운전자 만나시게 되면 튀는 방향을 미리 설정해 놓던지 아니면 저만치 뒤로 처지던지 알아서 기시라. 생각할수록 재치있는 초보운전 경고문이다. 당신을 
초보운전 종결자로 인정합니다. 꽝!! ^^*



베스트 블로거기자Boramirang
 


내가 꿈꾸는 그곳의 PhotОтправить сообщение для Марта с помощью ICQ 이야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