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 갤러리

내 마음 속의 힐링포토

-보면 볼수록 기분이 좋아지는 낮익은 풍경-














회색도시와 황색 미디어를 떠나는 순간 우리 마음 속의 생채기는 금방 아물게 될 거예요. 이곳은 서울에서 가까운 파주 헤이리 마을 소항(소금항아리) 갤러리 뒷편 텃밭과 풀밭에서 주워 온 보약같은 풍경입니다. 지난 주말 무지개 쫒듯 찾아나선 내 마음 속의 힐링포토지요.

(흠...기분이 좋아지셨나요? ^^*)

  


내가 꿈꾸는 그곳의 PhotОтправить сообщение для Марта с помощью ICQ 이야기

베스트 블로거기자
Boramirang
  SensitiveMedia 세상에서제일 작고강력하며너무 따뜻~한 Media 내가 꿈꾸는 그곳    
 www.tsori.net / Boramirang 내가 꿈꾸는 그곳.
Daum 검색창에 내가 꿈꾸는 그곳을 검색해 보세요. '꿈과 희망'이 쏟아집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