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2 나와 우리덜

문재인, 박근혜 향해 '유신세력 답다' 일갈

Daum 블로거뉴스
 


문재인, 박근혜 향해 '유신세력 답다' 일갈




본격적인 대선 시즌이 도래했나 봅니다. 박근혜('그녀'라 부른다)는 5.16군사쿠데타 정당화 발언에 이어, 인혁당사건 까지 역사적 판단에 맡기자는 어이없는 역사적 인식이 누리꾼들을 발끈하게 만든 건 물론이고, 민주당의 유력 대선 후보인 문재인 예비후보를 불편한 심경으로 몰고 갔습니다. 그는 그 심경을 트윗을 통해 이렇게 쏟아냈습니다.

"인혁당사건이 대법 판결나고 20시간도 되기전에 사형집행된 바로 다음날, 저는 그 울분 속에서 유신반대 시위하다 구속됐습니다. 그 부당함과 억울함, 당시 세상 사람들이 다 알았습니다. 그런데 지금도 다른 판결이 있었으니 역사에 맡기자고요? 과연 유신세력 답습니다."

만약 민주당 문재인 예비후보가 대선에서 그녀와 '자웅(
雌雄)'을 겨룬다면 문 후보가 따 놓은 당상이군요. 아무렴 우리 국민들이 역사적 인식이 전무한 '수첩할미'를 뽑겠어요?...문 후보의 일갈이 사진 찍느라 바쁜 그녀의 발목을 확실히 잡은 거 같습니다. 그녀의 다음 발언이 궁금해 집니다. 따끈따근한 트윗 소식이었습니다.

  
 

내가 꿈꾸는 그곳의 PhotОтправить сообщение для Марта с помощью ICQ 이야기

베스트 블로거기자
Boramirang
  SensitiveMedia 세상에서제일 작고강력하며너무 따뜻~한 Media 내가 꿈꾸는 그곳    
 www.tsori.net / Boramirang 내가 꿈꾸는 그곳.
Daum 검색창에 내가 꿈꾸는 그곳을 검색해 보세요. '꿈과 희망'이 쏟아집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