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 갤러리

할아버지 힘내세요

Daum 블로거뉴스
 


할아버지 힘내세요 

 -인사동에서 노점상 나가시는 할아버지-


할아버지,...힘드시죠?...ㅜ

노점상 하시는 것도 힘드는 데
오세훈 눈치보랴
종로구청 눈치보랴

이명박 사돈 돈 벌어 맥일려고 한강에 세빛둥둥 섬 만들면서, 인사동에는 노점상이 없어야 된다는 뻔뻔스러움 때문에 속이 얼마나 상하셨어요. 아들 손자 대학등록금에 보태느라 사람들 눈치봐 가며 노점상 하는 것도 서러운데 잡 것들이 다 걷어차 버리니 세상 살 맛 안 나지요. 국민들 세금 몽땅 거두어 금수강산 다 핥켜놓고 또 경제 다 망쳐 놓고 노점상이 누추해 보이면, 그런 게 인간인가 하고 또 얼마나 원통하셨어요. 시민들이나 자국민들 보다 외국인 눈치나 살피는 사람들이 뭘 알겠어요. 먼저 인간이 돼야지요. 세상 살아보니 권불십년도 채 못되더라고요. 우리 그 때 까지만 참고 살아요. 파이팅~


인사동에는 어제도  노점상을 내 쫒는 난투극이 벌어졌다. 반값등록금과 내쫒기는 노점상, 대한민국에 절망의 먹구름이 드리워지고 있었다.

-인사동에서 저녁나절 노점상 나서는 할아버지와 아주머니를 보면서-

내가 꿈꾸는 그곳의 PhotОтправить сообщение для Марта с помощью ICQ 이야기

베스트 블로거기자Boramirang


  SensitiveMedia 세상에서제일 작고강력하며너무 따뜻~한 Media 내가 꿈꾸는 그곳    
 www.tsori.net / Boramirang 내가 꿈꾸는 그곳.

Daum 검색창에 내가 꿈꾸는 그곳을 검색해 보세요. '꿈과 희망'이 쏟아집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