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 갤러리/도시락-都市樂

엄마 말씀 잘 듣는 '아이들' 알고보니




Daum 블로거뉴스
 


엄마 말씀 잘 듣는 '아이들' 알고보니

 


아이들이라고 함부로 대하면 안 된다.

그들은 엄연한 한 인격체로
 우리 사회의 매우 중요한 구성원이다.

아이들은 엄마를 향해 반드시 대가를 요구(?)하고 있는 장면이 눈에 띈 것이다. 적절한 협상과 절충 끝에(흠...선택의 여지도 없는 우격다짐이었는지도 모르겠다.ㅜ... ^^) 아이들은 엄마의 말씀에 순종하고 있는 모습이다. 엄마들이 이런 거 모를 리 없다. 그러나 혹시라도 이런 사실을 잘 모르고 아이들을 함부로 대하는 엄마들께 이 장면을 보여주고 싶었다. ㅋ 이 장면을 보자 마자 넘 귀여워 나도 모르는 사이 셔터를 날리고 말았다. 지난 주말 양재동 코스트코 매장의 한 풍경이다. 녀석들은 매장에 진열된 한 제품이 시연하는 프로그램 삼매경에 빠져들었다.


가트 위에 조용히 자리잡고 엄마 말씀 잘 듣는 귀여운 녀석들...이유가 있었다. ^^*

내가 꿈꾸는 그곳의 PhotОтправить сообщение для Марта с помощью ICQ 이야기

베스트 블로거기자Boramirang 


  SensitiveMedia 세상에서제일 작고강력하며너무 따뜻~한 Media 내가 꿈꾸는 그곳    
 www.tsori.net / Boramirang 내가 꿈꾸는 그곳.

Daum 검색창에 내가 꿈꾸는 그곳을 검색해 보세요. '꿈과 희망'이 쏟아집니다
 
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