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1 나와 우리덜/나와 우리덜

소녀시대에 발악하는 일본 이렇게 무너진다?


Daum 블로거뉴스
 

소녀시대에 발악하는 일본 이렇게 무너진다?



일본이 소녀시대 때문에 발악을 한다고?...해 보라 그러지. 우선 그림 좀 볼까.

이 분...누가 이렇게 될 줄 알았나.
꿈에도 몰랐징...ㅋ

입을 다물지 못하고 계시는 이 분은 최세훈 다음커뮤니케이션 대표다.
아마도 이 사진 한 장 때문에 최 대표님은 입방아에 자주 오를지도 모르겠다.
소녀시대가 한 방에 무너뜨린 모습이다...헤... ^^*


다음 커뮤니케이션 대표님이 이렇게 무너지는데 다음인들이야 오죽 하겠나.
2010 Life ON AWARD에서 두 부분(대상,미즈쿡)에 걸쳐 노미네이트 되고
두 부문에 걸쳐 수상하며 최고의 한 해를 보내고 있는 요리 블로거 옥이님...헤...^^*
사정은 매 한가지다. ㅋ


이런 사정은 시상식이 열리고 있던 양재동 엘타워 7층 그랜드홀 전체가 그랬다.
마치 마법에 홀린 사람들 처럼 너도 나도 입을 헤...하고 벌리고 있었다. 난들 예외였겠나.ㅋ

이 분은 대상 후보에 진출한 알콩달콩 섬이야기의 임현철님이다.
후훗...누가 이렇게 무너질 줄 알았겠는가.


그리고 또 한 분...이렇게 아름다운 분이 금새 심각해 질 수 있었다.
조금전 까지만 해도 소녀시대를 보며 열광하고 있었던 그녀...
갑자기 심각 모드로 반전된 사정을 정말 몰랐을 거다. 이랬다.


(흠...소시가 내 적수임이 분명한 건 사실이야...심각 심각...ㅜ)
그녀는 한남동 Daum &Tistory 사옥에 가시면 언제든지 만날 수 있는 티스토리 우먼이다.

그녀는 왜 이렇게 심각할 수 밖에 없었을까...


쨘...샤방 샤방 늘씬 늘씬 화사 화사...두 말이 필요없었다.



그렇다면 2010 Life ON AWARD에서 사람들을 깜짝 놀라게 한 소녀시대의 마법이 진짜인지 가짜인지 한번 둘러 볼까. 영상을 열어보는 당신도 컴 앞에 거울을 한 개 가져다 놓는 게 좋을지도 모르겠다. 아직 그 이유를 모르겠다면 '소시 신드롬' 때문에 발생한 일본의 발악을 이해하지 못할 것 같기 때문이다. ^^


소녀시대...이뻣다.

어쩌면 영원히 소녀같은 모습으로 우리들 곁에 있을지도 모르겠다는 생각이 들 정도다.
행사 진행을 하던 대한민국 최고 MC 김제동도 무너지고 있었다.
소녀시대가 등장하니 주로 이런 모습이었다.


소녀도...삼촌도 누가 먼저라 할 것도 없었다.


엘타워 쉐프님들...총 출동 하셨다. ^^


이런 거 누가 시켜서 하겠나...


흠...소녀시대 잘 담아 뒀다가...나 혼자만 꺼내 봐야징...


글쎄...그런 분들이 한 둘이라면 몰라도 행사장 통째로 소시에게 빠져들었는데...일본아 어쩌누.


내가 가까이서 만나 본 소녀시대...
소녀시대가 일본의 대중문화를 통째로 흔들어 놓는다고 슬퍼하거나 노할 일이 아니더라.

치사하게 일본의 한 혐한류 만화에서 소녀시대와 카라가 성상납을 했다고 말하는 등 소녀시대 등장에 깜놀란 이유는 알겠지만 터무니 없는 거짓말을 보니 저질 망가처럼 무너져 가고 있는 일본의 한류 신드롬이자 소시 신드롬이더라. 만약 일본의 문화계가 주장하는 것 처럼 대한민국 정부가 20조원이나 되는 어마어마한 돈을 일본의 모 유력 엔터테인먼트사에 제공하고 있었다고 한다면 내 손가락으로 장을 지진다. 대한민국 정부에 그 돈 있으면 뭐 하는 줄 아나. 4대강에 삽질 한다. 뭐 좀 알고나 말 하자. 소녀시대 모습 봤나. 난 여태껏 살아오면서 일본의 소녀들이나 여성들이 이처럼 예쁘고 생기발랄한 모습 본 적이 없다. 괜한 샘질 같더라. 결국 어떻게 될까.


(흠...쟈 들이 소녀시대군...말로만 듣던 거 보다 실제로 보니...나 처녀 적 모습 보는 거 가토...놀랍다!...)
이 분은 2010 Life ON AWARD 시사 부문(교육) 수상자 모과 김성희님이다.
금년 연세가 60세로 놀라운 활동을 보여주시는 분이시다.

모과님 눈에 비친 소녀시대는 딸래미 같이 이뿐이들일 텐데
소시를 거짓말 등으로 폄하하고 있는 일본 대중문화의 한 단면을 접했다면 노발대발 했을지도 모르겠다.
내셔널리즘을 자극하게 만드는 치졸한 일본의 모습을 보고 말이다.


내가 가까이서 만나 본 소녀시대...
소녀시대가 일본 대중문화를 통째로 흔들어 놓는다고 슬퍼하거나 노할 일이 아니더라.
그렇다면 소시 신드롬이 일본에 미치는 영향은 어떤 모습일까.



우리는 소녀시대 때문에 넋을 놓고 통째로 열광 했다.
그러나...
소녀시대 상륙에 발악하는 일본은 곧 발광하게 된다


내가 꿈꾸는 그곳의 PhotОтправить сообщение для Марта с помощью ICQ 이야기

베스트 블로거기자Boramirang 


  SensitiveMedia 세상에서제일 작고강력하며너무 따뜻~한 Media 내가 꿈꾸는 그곳    
 www.tsori.net / Boramirang 내가 꿈꾸는 그곳.

Daum 검색창에 내가 꿈꾸는 그곳을 검색해 보세요. '꿈과 희망'이 쏟아집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