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1 나와 우리덜/나와 우리덜

아가 돌반지 닮은 노오란 산수유

Daum 블로거뉴스


아가 돌반지 닮은 노오란 산수유



사용자 삽입 이미지


꽃샘추위가 제아무리 봄을 시샘해도 오는 봄은 막을 수 없는 것일까요?...산수유의 노오란 꽃망울이 터지기 시작하면서 겨울은 저만치 가고 있는 모습인데 황금빛 노오란 산수유 꽃을 볼 때 마다 오래전 아이들이 젖내나는 손가락에 끼고 있었던 돌반지 생각이 납니다. 우유빛 뽀오얗고 여리디 여린 손가락에서 노오랗게 빛나고 있던 돌반지 말이죠. 그 모습을 보면 정말 깨물고 싶도록 이뻣는데 동네 어귀 산기슭에서 막 터지기 시작한 산수유의 모습이 꼭 그런 모습이었습니다. 산수유 곁에서 오래동안 서성인 이유가 돌반지 끼고 있던 아가의 젖내나는 모습과 다름없이 기분좋은 모습이더군요. 요즘은 금값이 올라 돌반지 선물을 할 수 없을 정도라고 하는데 산수유 꽃을 따다 꽃반지를 만들어 아가 손에 끼워 주던지 산수유 한송이를 아가가 들고만 있어도 봄을 닮은 아가를 축복하는 상징이 될 것 같기도 합니다. 노오란 꽃비가 내리는 모습을 닮은 산수유는 봄비가 오신 다음 봄을 더 재촉하고 있었는데요. 아가가 엄마품에 안겨 젖달라고 보채듯이 앙앙 거리며 흐드러진 모습입니다. 젖내나는 아가의 손가락 사이에서 반짝이는 돌반지 모습 한번 보실까요?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가 돌반지 닮은 노오란 산수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어때요...행복하셨나요?...
보너스로 영상도 즐감 하시기 바랍니다. ^^*

내가 꿈꾸는 그곳의 PhotОтправить сообщение для Марта с помощью ICQ 이야기
베스트 블로거기자Boramirang 


   
 
 
SensitiveMedia 세상에서제일 작고강력하며너무 따뜻~한 Media 내가 꿈꾸는 그곳 
www.tsori.net / Boramirang 내가 꿈꾸는 그곳.
TD>
Daum 검색창에 내가 꿈꾸는 그곳을 검색해 보세요. '꿈과 희망'이 쏟아집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