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1 나와 우리덜/나와 우리덜

한나라당 꼼수 성공하려면 '이런짓' 말아야

Daum 블로거뉴스


한나라당 꼼수 성공하려면 '이런짓' 말아야
-한나라당 '대운하 포기 대국민 선언문' 전문 보며-

세상은 요지경이라더니 아마도 장로 정부의 한나라당의 행태를 비꼬아 한 말이 아닌가 싶습니다. 어제 한나라당은 4대강 예산 통과를 위한 대국민 꼼수를 썼는데 <대국민선언문>의 내용을 살펴보면 요지경 세상이라는 걸 다시한번 실감할 수 있는 내용입니다. 대국민선언문이 아니라 마치 <대국민협박>과 다름없는 내용입니다. 장로 정부가 장악했다고 판단한 미디어를 백분 활용해 보자는 취지의 코믹한 선언인 것이죠. 우선 친미 장로정부의 한나라당 국회의원 전부의 이름이 걸린 선언문을 살펴보도록 하지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한나라당 <대국민 선언문> 전문

우리 한나라당은 앞으로도 한반도 대운하사업을 하지 않을 것임을 엄숙히 선언한다.

내년도 예산이 민주당의 예결소위 구성 방해와 예결위회의장 점거농성으로 정상적인 심의가 되지 못한 채 준예산 편성이라는 사상초유의 사태를 맞이할 처지에 있다.
준예산 편성으로 인한 예산집행 차질로 국가적 혼란이 발생하면 가장 큰 피해를 입는 계층은 엄동설한에 힘든 삶을 살아가고 있는 서민과 영세자영업자들이다.
또한 경제위기극복이 지연되고 발목이 잡히면 경제성장 동력과 대외신인도가 떨어지는 등 천문학적인 경제적 손실이 발생하고 그 피해는 모두 국민에게 돌아갈 것이다.

헌정사상 준예산 편성사태가 한번도 없었던 것은 헌법이 정한 예산처리시한 규정 외에도 준예산 편성으로 인한 국가적인 손실과 부작용을 막기 위해 “예산만큼은 해를 넘길 수 없다”는 여야간 불문율이 있었기 때문이다. 역대 모든 야당이 그랬던 것처럼 민주당도 서민들의 고통을 최소화하고 국가적 혼란을 막아야 할 의무가 있기 때문에 예산만큼은 당리당략을 초월해 금년 내 통과시키는데 반드시 협조해야 한다.

민주당은 4대강살리기 사업을 대운하사업이라고 속이면서 예산심의에 응하지 않고 있으나, 한나라당이 추진하고 있는 4대강 사업은 가뭄과 홍수예방, 깨끗한 물 확보와 일자리창출을 위한 사업이고, 대운하사업과는 전혀 무관한 녹색성장사업임을 국민 앞에 수 없이 밝힌바 있다. 대운하사업은 사업의 규모나 성격상 야당과 국민의 눈을 속이면서 밀실에서 추진할 수 있는 사업이 아니라는 것은 민주당이 더 잘 알고 있으면서 억지왜곡주장을 펼치고 있다.

이미 이명박 대통령도 대운하를 추진하지 않겠다고 국민 앞에 밝힌 바 있다.
따라서 한나라당은 앞으로도 한반도 대운하사업을 하지 않을 것임을 국민 앞에 다시 한번 엄숙히 선언한다.

한나라당 국회의원 일동.
2009. 12. 28



아마도 정치에 전혀 관심이 없는 우리 국민들이 이 내용을 봤다면 정말 나쁜 민주당이며 야당들일 것입니다. 경부대운하를 하지 않겠다고 선언한 마당에 예산심의를 하지 않고 반대만 하고 있고 민생을 붙들고 있는 모습인 것이죠. 누가 이런 선언문 기안을 한 것인지 확인은 되지 않고 있지만 한나라당 국회의원 이름 전부를 걸었으니 이 선언문 속에는 세종시 수정 문제를 고수한다던 박근혜도 포함되었고 정운찬 집사는 물론 이명박 장로 까지 포함되었다는 것은 주지의 사실입니다. 선언문 내용을 살펴보면 개나 소도 웃고 갈 일입니다. 선언문을 자세히 살펴보지 않아도 선언문 속에는 장로 정부나 한나라당의 자성의 목소리는 한마디도 보이지 않고 오로지 민주당과 야당을 향한 선전포고와 같은 <성명서>와 다름없고 대국민기만극을 통해 어물쩡 내년도 예산 속에 경부대운하 기초공사로 알려진 4대강 예산을 끼워넣기 하고 있는 모습인 것이죠.

선언문만으로 본다면 이들이 경부대운하를 계획하고 있었다는 게 기정 사실화된 한편, 4대강 사업 때문에 국정이 마비되고 있는 책임 전부가 한나라당에 있다는 것을 만천하에 공표한 셈입니다. 이미 관련 포스팅 등을 통해 알려진 바와 같이 4대강 예산은 전체 예산 가운데 1.2%에 지나지 않으므로 우리 국민들의 민생과 관련된 98.8%의 예산을 볼모로 장로 정부와 한나라당이 1.2%의 예산을 고집하며 나라를 혼란속에 빠뜨리고 있는 주범을 자청하고 나선 것입니다.

아울러 선언문을 살펴보면 내용 다수가 민주당을 향한 억지왜곡주장으로 일관하고 있는 모습에서 알 수 있듯이 장로 정부나 한나라당은 4대강 정비사업이 경부대운하 기초공사가 아니라는 점을 전혀 밝히지 못한채  4대강살리기 사업을 대운하사업이라고 속이면서 예산심의에 응하지 않고 있다는 말만 되풀이 하고 있는 모습인 것이죠. 주객이 전도된 모습이자 정말 말도 안되는 허무한 주장인 것이라 할 수 있습니다. 특히 대운하사업은 사업의 규모나 성격상 야당과 국민의 눈을 속이면서 밀실에서 추진할 수 있는 사업이 아니라는 것 이라고 말하는 부분에서는 전혀 무책임한 정부와 한나라당이라는 것을 다시한번 실감할 수 있는 부분입니다. 이 모두 우리 국민들을 속여보자는 꼼수에 지나지 않는다는 걸 우리 국민들 중 모르는 사람이 몇이나 될까요?

Daum 블로거뉴스
장로 정부의 정치 검찰이 한명숙 전 국무총리에게 보낸 공소장에는 단 몇줄의 짜맞추기식 허위내용을 기록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장로 정부와 한나라당은 노무현 대통령에게 행한 이런 언론플레이를 그만두지 않는 한 한발자국도 앞으로 나아가지 못한다는 점 무릎꿇고 먼저 반성해야 합니다. 괜히 말장난과 다름없는 선언서나 읽지말고 말이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장로 대통령을 믿지 못하게 된 시점은 꽤 오래됐고 그나마 한나라당 국회의원 전부의 이름으로 이렇듯 대국민 선언을 한 마당에 정부와 여당은 통째로 불신의 늪 속으로 빠져들게 되었다는 점 잘 알았으면 좋겠습니다. 장로 정부와 한나라당이 이런 꼼수를 성공 시키려면 우선 4대강 사업은 경부대운하가 아니라는 자가당착에 빠질 게 아니라 정치검찰을 내세워 조선일보나 개신교계 언론을 통해 '한명숙 죽이기'와 같은 저질 정치를 삼가야 하는 한편, 장로 정부의 정체성과 다름없는 개신교계의 행태를 바르게 할 필요가 있는 것이라 할 수 있습니다.

Daum 블로거뉴스
경제 살리기 위해 '운하' 파야 한다는 목사

<경제 살리기 위해 '운하'를 파야 한다는 강남교회 김성광목사, 영상 전문 녹취> 여당 야당도 힘을 합쳐서 경제를 살려야 되고 특히 SOC사업, 4대강 정비를 하고 한반도 운하를 파고  일을 해야 되는데 싸움질 하느라고 아무것도 못하고 세월만 보내니까, 일자리도 창출이 안되고 자금들도 돌아가지 않고 한국경제가 마치 중풍병 걸린것과 똑 같예요. 일을 해야 됩니다. 서로 연합해서 일을 해야 경제가 돌아가고 나라가 잘 살지 않겠습니까? 북한도 마찬가집니다. 북한을 우리가 그냥 막연하게 도와주는 게 아니라 북한하고 경제협력을 맺어서 북한의 땅을 아예 세를 내 버려...함경도를 빌려가지고 그걸 세를 주고 돈을 주고 빌려서 공장 농장을 지어 놓고 우리 기술력하고 우리 자본 가지고 북한사람을 시키면 한반도 경제가 돌아가면요. 결국은 민주주의로 통일하게 되고 이 한반도가 서로 합치면 우리나라도 부강한 나라가 될 수가 이십(있습)니다. 홍콩처럼 땅을 빌리면 괜찮아요. 30년 50년 100년 빌리면서 돈을 줘야죠. 아, 디제이(DJ)가 햋볕정책 한다면서 무상으로 돈을 주니까 달라지는 거 하나도 없습니다. 돈을 주고...<끝>

관련 포스팅 경제 살리기 위해 '운하' 파야 한다는 목사   
       


누누히 강조하지만 개신교계의 광분적인 태도와 사고방식은 다수 우리 국민들의 정서에 반할 뿐만 아니라 우리나라를 '민주공화국'이 아니라 '개신교공화국'으로 만들어 보겠다는 생각과 다름없어 보이고 실제로 개신교계의 리더격 목사는 공공연히 4대강 사업과 경부대운하를 파야 경제를 살린다고 떠들어 대고 있는 모습인 것이죠. 장로 정부가 출범 초기 부터 거짓과 위선을 보여준 것과 같이 예산심의를 며칠 남겨두지 않은 연말에는 중동발 '47조원 원전쇼'가 펼쳐지며 신문이나 방송들이 모두 광신자 처럼 찬양일색으로 기사를 끄적이며 방송에 몰입하고 있는 것을 보면 과연 이게 대한민국인가 싶었는데 거기다 다시 국민들의 눈을 속이기 위한 '대국민 선언문'이라니요?
 
장로 정부나 한나라당이 책임져야 할 일은 4대강 예산을 볼모로 준예산 편성과 같은 막장 정치와 함께 몇줄 안되는 짜맞추기 수수혐의로 민주당의 맏이이자 민주세력의 수장과 다름없는 한명숙 죽이기의 공작정치 실상을 낱낱히 밝히고 사죄하는 것과 함께, 국가적 혼란을 초래하고 나라를 말아먹는 망국적인 4대강 사업에서 지금 당장 손을 떼는 일입니다. 아무런 법적 구속력도 없는 이까짓 선언문 한장으로 국민들을 우롱하려 들다니 정말 아침부터 소금 뿌리게 된 곰팡이 냄새나는 선언입니다.  

 
        
            
관련 포스팅  UAE '원전수주' 알고보면 빈껍데기/ 갈 길 먼 UAE '원전수주' 좋아하지 마라/ 조선일보여 '빨대'를 말해다오!/ MB 검찰 헛다리수사 '개신교언론' 뿔났나?/  MB 코펜하겐 연설 '내 말이' 뜻은?/ 하룻강아지 '세종시' 무서운줄 모른다/ 허위사실 유포 '언론과 방송' 모두 고발해야/ 뜨거운 감자 '청계천 녹조' 어쩌나?/ MB검찰 증거 확실하면 '한명숙' 기소하라/ 경제 살리기 위해 '운하' 파야 한다는 목사/ 아닙니다 '절대로' 누가 뭐래도 아닙니다<3보>/ 한명숙 죽이기 체포영장 집행 '언론보도' 악랄<2보>/ <속보>정치검찰 '한명숙 죽이기' 체포영장 집행/ 장로정부 크리스마스 '선물'은 체포영장?/ 눈사람 같은 '공작정치' 금방 사라져/ 미화 5만달러로 변신시킨 '노컷뉴스' 개신교 실체/ 땅에 떨어진 '정치검찰과 조선일보' 만시지탄/ 달러 좋아하는 '검찰과 언론' 탈 날 겁니다!/ 컴맹 세대가 산출한 세종시 '100조원' 낭비?/  공성진 4억이상 수수 '친이명박계' 벌벌벌/ 한명숙, 뭉칫돈 챙기는 '장로정부'와 달라!/ 오바마 발언에 '잃어버린' 노벨평화상?/ 정운찬 총리 '임기'는 2020년 까지?/ KBS '개신교' 언론들 왜이러나?/ 한명숙 죽이기 '실체' 알고 보니/ 서울시 광화문 '스노우보드' 설치 진짜 이유?/ 말 안듣는 청개구리 '필살기' 집중탐구/ 개나 소도 비웃을 소행들/ 4대강 정비사업 전후 '비교' 되는 풍경 둘불과 6개월 전 '우리들' 모습입니다 /청와대 지붕에 '십자가'도 세우지 그랬어요?/ 미리보는 제18대 '민주정부' 대통령 선서?/ MB '레임덕' 앞당기는 세계일보?/ 땅 속의 음모와 하늘의 음모/ 2009 우리를 가장 힘들게한 노란 풍선/ 한명숙 때리기 나선 '치졸한' KBS/ 날강도를 미화하는 정부는 희망이 없다/ 정직하고 싶으면 '가훈'을 바꾸세요/ 아동 폭행 후 '거짓말'한 루마니아 대선후보/ 철도파업 '원인' 제공 누가 했나?/ 청년실업 '눈높이' 낮추지 말고 맞춰라?/ 낚시에 안물리는 '물고기' 알고 보니/ 10억 ton의 '물' 어디에 쓰려고?/ MB식 얼렁뚱땅 '4대강' 정비사업 결과/ MB 초범이 '재범행' 한다는 말 공감 하면서/ 북한강 '호수'로 변한 이유 알고보니/ MB 대국민 사기극 '87조원'의 출처 녹취/ 세종시 연기군수가 '정부정책' 들어야 하나?/ 유한식 연기군수 질문 '세종시 문제' 정답이다/이명박대통령의 '훈시' 125분 지겨웠다/ 북한강 '호수'로 변한 이유 알고보니/ 엄마들의 '소원' 딱 하나/ 청와대 알고보면 친일 반민족적 건축물/ 정치가 '재수' 없게 된 이유 몇가지/ 뿔난 원숭이의 '마지막 선택'에 유의 하라/ 국민 뜻 무시한 女 '의원'이라 부르지마!/ 독도 찝쩍거리는 '일본' 이유 알고 보니/ 쥐잡기사업추진본부 아시나요?오바마 위해 준비한 '산재물' 2천명?/ MB 친일 독재 '박정희'와 닮은 점/ 친일 성향 후진적 '대통령' 더 부끄럽다/  매헌의 '한마디' 권위 VS MB의 속임수/ MB '거짓말' 이럴때 반드시 필요하다?/ 오바마 방한 무얼 노리나?/ 오바마와 MB 차이 4대강정비 VS 의료보험/ 마약으로 망가졌던 '박지만' 진짜 이유?/ 친일 아버지 둔 '박근혜' 돌파구 있나?/ 1억4천만 달러 대출사건 노무현과 비교하니/ 오바마와 MB 차이 트위터 VS 라디오
/ 123층 변신 '제2롯데' 알고나 넘어가자구요/썰렁한 '민자고속도로' 알고보니 애물단지/인천대교 갈수록 불편해 보이는 이유/정부 신종플루 공포분위기 조성 '심각' 단계/골프연습장 볼 때 마다 불편한 이유 알고보니/박근혜 불편한 '동거생활' 청산시기 지금 Posted by Boramirang 
  Merry Christmas & Happy New Year!~ ^^*     

베스트 블로거기자Boramirang 



Daum 블로거뉴스                    SensitiveMedia내가 꿈꾸는 그곳
            세상에서 제일 작고 강력하며 너무 따뜻~한 Media





Daum 검색창에 내가 꿈꾸는 그곳을 검색해 보세요. '꿈과 희망'이 쏟아집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