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 갤러리/도시락-都市樂

초딩이 엄마 한테 혼나는 이유



 www.tsori.net


초딩이 엄마 한테 혼나는 이유
-자물쇠를 잘 못 채운 경우의 수-



"자물쇠로 

꽁꽁 묶어 두긴 했는 데..."


잘 보면 단박에 알아차린다. 이 풍경을 단박에 알아차리지 못한 당신도 '초딩' 소리를 들을 지 모르겠다. 나름대로 머리를 굴렸지만 너무 착한 모습. 세상이 이러면 얼마나 좋겠는가. 자기가 아끼는 귀중품을 아무 데나 함부로 놔 둬도 누구 하나 거들떠 보지도 않는 세상. 그러나 현실은 다르다. 눈에 띄는 쪽쪽 사라지고, 안 보이는 곳에 잘 감추어 둔 것 같은 데도 증발(?)되곤 하는 세상이다. 






뉘 집 얜지 모르겠다만 녀석은 노는 데 정신이 팔려 후다닥 자전거를 자물쇠에 채워두고 글러브를 자물쇠 속에 대충 끼워두었다. 나중에 돌아와 글러브가 그대로 있었다면 모를까...글러브가 사라졌다면 엄마 한테 디지게 혼날 지도 모른다. 자기 새끼를 천하 보다 더 사랑하는 엄마의 눈은 '매의 눈' 보다 더 예리하다. 내 새끼의 일거수 일투족은 물론 미래의 일까지 점치곤 한다. 그래서 이런 황당한 시츄에이션은 엄마 한테 혼나는 이유가 될 수도 있다. (녀석은 무사했을까?...ㅋ)





내가 꿈꾸는 그곳의PhotОтправить сообщение для Марта с помощью ICQ 이야기 


반응형

'PHOTO 갤러리 > 도시락-都市樂'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잠시 짐을 맡겼다  (0) 2014.09.23
어릿광대가 아닙니다  (0) 2014.09.22
9월에 핀 애기똥풀꽃  (0) 2014.09.22
네일아트가 아름다운 여성의 손  (2) 2014.09.21
오토바이 운행의 기본  (2) 2014.09.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