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포동 이야기

비둘기 병아리 보신적 있나요?



 www.tsori.net


사진으로 보는 개포동 이야기
-비둘기 병아리 보신적 있나요?-



"에구...
 귀연것들!..."

비둘기 병아리 보신적 있나요?...유월 말부터 다녀온 4박 5일간의 남도여행에서 맨 먼저 맞아준 건 비둘기 병아리들이었다. 녀석들은 아직 몸도 제대로 가누지 못할 정도였다. 지난 6월 11일 경부터 애미가 정성스럽게 품어온 알 두 개를 생명으로 환원시킨 것. 참 기특했다. 대략 20일동안 녀석들의 애미는 개포동의 한 아파트 창가에서 물 한 모금 마시지 않은 채 정성스럽게 알을 품었다. 

그동안 천둥 번개가 둥지곁에서 번쩍이며 우르릉 거렸고, 소나기가 거세게 몰아치기도 했다. 녀석들의 생명을 잉태한 애미 곁에는 마치 천지창조의 한 장면같은 시간들이 지나갔다. 애미가 알 두개를 품는동안 창을 열어 카메라를 들이대도 애미는 도망가지 않았다. 한 생명을 잉태하는 일은 그런 모습이었다. 천하를 다 주어도 바꾸지 않을 피붙이...

개포동의 오래된 한 아파트 창가에서 품은 두 알의 희망이 마침내 세상의 빛을 보게된 것이다. 여행을 마치고 귀가한 후 혹시나 하는 마음에서 맨 먼저 둘러본 녀석들의 둥지에서 마침내 두 생명이 탄생한 것이다. 기적같은 일이 일어난 것. 칠월 초 하루(양력)은 그렇게 시작됐다. 불과 20여 일 전 녀석들의 모습은 이랬다.



지난 6월 11일 비둘기 병아리들을 품은 두 개의 우주...<계속>








내가 꿈꾸는 그곳의PhotОтправить сообщение для Марта с помощью ICQ 이야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