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 갤러리/도시락-都市樂

사랑에 눈 뜬 하루

Recuerdo del Daum 블로거뉴스  www.tsori.net 

양귀비에 빠지다
-사랑에 눈 뜬 하루-








May 27, Seoul KOREA



하얀 꿀벌이여, 
너는 꿀에 취한 채, 
내 영혼 속에서 
윙윙거리고  
연기의 느릿한 소용돌이를 따라 
몸을 뒤튼다.   

나는 
절망에 빠진 사람, 
메아리 없는 말,  
한때는 모든 것을 가졌었으나 
지금은 모든 것을 잃어버린 사람  

마지막 닻줄이여, 
나의 마지막 불안은 
네 안에서 삐걱거린다.  

너는 나의 황량한 
대지의 마지막 장미 한송이  

아 말 없는 여인아!  

네 깊은 눈을 감으라. 
거기 밤이 나래를 펴리니.  

아아  겁에 질려 굳어있는 
네 몸 그 껍질을 벗어라.   

너는 밤의 날개짓 같은 
깊디 깊은 눈을,   

신선한 꽃의 품속과 
장미의 무릎을 가졌다. 
  
네 젖가슴은 
하얀 달팽이를 닮았고   
네 속에는 
그림자처럼 
나비 한 마리가 들어와 
잠들어 있다.   

아 말 없는 여인아!   

네가 없는 곳에서 
나는 고독에 절어있다.  

비가 내린다, 
바닷 바람은 
헤매이는 갈매기들을 사냥하는구나.   

물은 젖은 길을 따라 
맨발로 걸어가는데.  

저 나무의 이파리들은 
병자들처럼 탄식을 하는데 
  
사라져 없는 하얀 꿀벌이여, 
너는 아직껏 
내 영혼 속에서 윙윙거리는구나  
갸냘프고 말이 없는 
너는 시간 속에서 다시 살아나는데.   

아  말 없는 여인아!

-빠블로 네루다의 <스무편의 사랑의 시 中 8편>




내가 꿈꾸는 그곳의PhotОтправить сообщение для Марта с помощью ICQ 이야기 


반응형

'PHOTO 갤러리 > 도시락-都市樂'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바람에 날리는 것들  (0) 2014.05.31
풀꽃,바람에 날리다  (0) 2014.05.30
순간포착한 돌풍  (3) 2014.05.29
야쿠르트 아줌마의 실망  (0) 2014.05.28
양귀비의 유혹  (4) 2014.05.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