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 갤러리/도시락-都市樂

황금빛 살구나라의 유혹

Daum 블로거뉴스
 


황금빛 살구나라의 유혹 


장맛비 오시는 날...
신나는 일이 없을까.

이틀전 비바람을 동반한 장맛비 때문에 텃밭에 다녀오는 길이었다.
하루가 다르게 쑥쑥 자라는 고추와 토마토 그리고 호박 등
봄날 괭이질로 땀흘린 보람이 있긴 했다.


청양 풋고추는 어느새 된장찌게 향기를 더해 주었고 곧 아이들 주먹 두개만한 애호박 까지 더해지면 환상적인 맛을 낼 거 같다. 그리고 이 맘때 꼭 다녀와야 하는 곳이 있었다. 그곳은 황금빛 살구가 주저리주저리 열리는 살구나라였다. 난 생전 살구가 이렇게 많이 열리는 나무는 첨 봤다. 해마다 얼마나 많은 살구를 맺는지 '살구나라'라고 이름 붙여도 손색이 없을 정도였다. 작년 이 맘 때는 저녁 늦게 귀가하는 길에 살구나라에 들러 살구를 따 먹다가 자칫 신발을 벗고 집으로 갈 뻔 하기도 했다.(ㅋ 절로 웃음이 난다)

이유가 있었다. 살구를 따기 위해 신발을 던졌더니 (헉...) 신발이 나무에 걸려버리고 말았다. 이런 황당한 추억을 만들어 준 나무가 살구나무 였다. 장맛비가 주룩주룩 오시는 날 살구나라에 가 봤다. 난리가 아니었다. 바람을 동반해 비를 뿌렸던 장맛비가 옥외주차장 가득 살구를 떨구어 놓았다. 냉큼 하나 줏어 쓱싹 닦고 맛을 봤더니 새콤달콤한 살구향기가 온 몸에 가득하다. 비오시는 날 이렇게 신나는 일이 있을까. 토실토실 하게 잘 익은 살구 몇개는 호주머니에 줏어담고 나머지는 카메라에 담았다. (흠...구경이라도 하시라고 욤. ^^*)

황금빛 살구나라의 유혹





















내가 꿈꾸는 그곳의 PhotОтправить сообщение для Марта с помощью ICQ 이야기

베스트 블로거기자Boramirang


  SensitiveMedia 세상에서제일 작고강력하며너무 따뜻~한 Media 내가 꿈꾸는 그곳    
 www.tsori.net / Boramirang 내가 꿈꾸는 그곳.

Daum 검색창에 내가 꿈꾸는 그곳을 검색해 보세요. '꿈과 희망'이 쏟아집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