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 갤러리/도시락-都市樂

여긴...막다른 골목길 입니다

Daum 블로거뉴스
 


교회가 막다른 골목에 내 몰린 이유? 

 -여긴...막다른 골목길 입니다-


대한민국 문화의 중심가....인사동仁寺洞

그 한복판에 있는 교회 하나
그 앞에 죽치고 앉아 인사동의 명물이 무엇인지 소고하고 있다가
뜻밖의 장면을 목격하고 말았다.


예수님의 사랑으로 환영합니다. (뭘?...고급 자동차를...아님 돈?...권력?...인간?...)  교회 입구 좁은 길 옆 전봇대에 붙여 놓은 안내문 하나. 길 없음...!! 그리고 자동차 한 대. 현수막과 기막히게 어우러지고 있었다. 예수님은 당신 스스로를 가리켜 내가 길이다라고 분명히 말했다. 그런데 길 없음 이라니...하필이면 대한민국 문화의 중심가 인사동에 자리잡은 유서 깊은 한 교회가 막다른 골목길에 자리잡은 것과 함께, (반드시 이 교회가 그렇다는 게 아니라. 고소영 강부자 등...)정치판에 뛰어들어 만신창이가 된 교회와 그 구성원들이 막다른 골목에 접어든 듯 모습을 보여주는 듯 하다. 바이블은 이렇게 증거하고 있는 데 말이다.


Jesus said to him, "I am the way, and the truth, and the life. No one comes to the Father except through me."
"내가 곧 길
이요 진리요 생명이니 나로 말미암지 않고는 아버지께로 올 자가 없느니라.(요 14:6)"

"여긴...막다른 골목길 입니다."

** 5월 내내 새로운 콘텐츠 등으로 적지않은 고민을 했습니다. 새로운 모습으로 자주 찾아뵙겠습니다. 별 일은 없었고요. ^^*


내가 꿈꾸는 그곳의 PhotОтправить сообщение для Марта с помощью ICQ 이야기

베스트 블로거기자Boramirang


  SensitiveMedia 세상에서제일 작고강력하며너무 따뜻~한 Media 내가 꿈꾸는 그곳    
 www.tsori.net / Boramirang 내가 꿈꾸는 그곳.

Daum 검색창에 내가 꿈꾸는 그곳을 검색해 보세요. '꿈과 희망'이 쏟아집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