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ffondamento della Cheonan

천안함,조작설 밝혀줄 결정적 증거 중 하나!

 
Daum 블로거뉴스


천안함,조작설 밝혀줄 결정적 증거 중 하나!
-천안함,물기둥의 진실을 찾는 사람들-



관련 포스트 천안함,美국방 韓국방 설치는 이유는 뭘까?

서해상에서 합동훈련중인 한국과 미국의 세계 최첨단 방공망을 뚫고 천안함을 피격했다는 어뢰는 신출귀몰한 북한의 잠수정이 맞다고 믿는 사람들은 몇이나 될까? 이명박 대통령과 오바마 대통령이 천안함 사건을 조작했다는 주장을 한 웨인맷슨은 천안함 침몰 참사가 미국이 베트남전쟁을 일으키기 위해 '통킹 만灣 사건'과 매우 유사하다고 말했다. 이 사실을 전한 러시아의 한 방송이 시사하는 바는 매우 크지만 이를 곧이 곧대로 믿는다는 것은 북한산 어뢰가 수평 버블제트를 일으키며 천안함을 두동강 내며 침몰 시켰다는 것과 같이 쉽지않은 일일까?

친정부 보수언론과 방송들이 사실을 은폐하거나 왜곡 축소 보도하고 있는 가운데 천안함 사건은 커뮤니티나 인터넷 진보매체에서 사실 규명을 위한 노력들이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다. 그동안 박선원 박사나 신상철 민군합동조사 위원 서재정 박사 한호석 소장 등 국내외 지식인들이 내 놓은 천안함 관련 정보들은 매우 과학적이며 객관적인 사실에 의거한 반박 글 내지 주장사실 등이었다. 이런 사실은 그동안 군 당국이나 정부의 조사발표 내용이 비과학적이며 주관적이자 모든 가능성을 스스로 닫아둔 채 일반의 의혹을 증폭 시킨 결과에 따른 것인데, 한심하게도 천안함 침몰원인을 조사발표한 합동조사단은 조사발표 이후에 더욱 증폭된 의혹 등에 대해 이렇다할 근거를 제시하지 못한 채 시간이 흐르면 흐를수록 천안함의 진실은 합조단이나 정부의 발표 내용과 다른 사실에 접근하고 있는 모습이었다.

 이런 사정을 확인해 주듯 이틀전 합조단 단장 윤덕용은 천안함이 북한의 어뢰(?)에 피격될 당시 100m나 치솟은 물기둥을 해명하는 인터뷰에서 일반의 상식을 밑도는 소설을 쓰고 있었다. 천안함을 두동강 내며 순식간에 우현으로 90도 각도로 쓰러뜨렸다는 어뢰가 단지 견시병의 얼굴에 물방울 튀길 정도였다니, 아마도 그는 군미필자 내지 공상과학소설을 쓰는 KAIST 명예교수가 아닌가 싶었다. 뿐만 아니라 어뢰가 폭발한 이후 수평 버블제트를 일으키며 함체를 두동강 냈다는 사실도 믿기지 않았지만, 천안함이 순식간에 우현으로 기울 당시 견시병이 난간을 붙들고 살았다는 취지의 인터뷰 내용을 들으며 천안함 승조원들이 곡예사들과 다름없다는 씁쓸함 마저 들고 있었다. 거짓이 거짓을 합리화해 가는 과정에서 드러난 모순된 모습이라고 보기에는 너무 끔찍한 거짓말로 보일 수 있었다.  



주지하다시피 천안함은 46명의 귀중한 우리 해군 장병들이 목숨을 잃은 침몰 참사며 KBS를 통해 모금을 하여 유가족들을 위로할 수는 있을 망정, 정부의 발표대로라면 한국과 주한미군이 동시에 방어하고 있는 국방력은 형편없는 것이자 동일 사고 재연을 방지하기 위해 관련자 등에 대해 엄중한 문책과 책임이 뒤따라야 함은 물론이다. 그러니까 군최고통수권자인 대통령이 제일 먼저 책임을 지는 모습을 보여야 하는 것이다. 그러나 천안함 사건 이후 두달이 넘은 지금 군 당국과 정부와 대통령의 모습은 어떠한가? 오히려 천안함을 지방선거에 악용하며 황칠을 해 왔고 사고를 낸 당사자들이 큰소리 치고 있는 세상이다. 뭔가 잘못되어도 한참 잘못 되어가는 정부며 대통령이 아닌가 한다.

그동안 천안함 사건은 사실을 은폐하고자 하는 사람이나 집단과 함께, 사실을 밝혀 나라와 국민들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고자 하는 사람이 동시에 이 사건을 주목하고 있는데 특히 인터넷상 진보매체들과 올곧은 지식인들과 사명감에 충실한 저널리스트들이 쏟아내는 진실을 향한 노력들은 눈물겹도록 아름다운 모습이다. 국민들의 알권리를 무참하게 짓밟고 있는 수구 꼴통 언론들이나 이명박 정부에 의해 장악당한 방송과는 천지차이라 할 만큼 사실 은폐와 규명에 대한 노력들이다. 정말 고마운 분들이다. 포스트에 등장한 그림과 영상은 합동조작단으로 비아냥 거림을 받는 윤덕용 합조단장 등이 조사발표한 내용에 따라서 천안함이 침몰할 당시 목격되었다는 물기둥의 실체를 비교해 보기 위해 찾아낸 자료이며, 이런 자료 등은 이미 인터넷에 수두룩하여 마음만 먹으면 관련 키워드 하나로 손쉽게 찾아낼 수 있는 자료이기도 하다.

그림과 영상은 프랑스의 디에프 해안에서 파괴시킨 2차대전 당시 독일군이 매설한  500kg 짜리 기뢰를 제거하면서 폭발할 당시 치솟는 물기둥의 모습이며, 2008년 12월 3일자라고 소개하고 있었다. 최소한 어뢰나 기뢰가 폭발하면 이런 물기둥을 동반하는 게 사실인데, 천안함 승조원들은 멀쩡했을 뿐만 아니라, 좌우현 견시병의 옷은 드라이 한듯 말라있는 모습이자 얼굴에 물방울이 튀길 정도였다니 경악할 만한 내용이 아닌가? 아울러 생존자 증언 당시 물기둥을 봤다는 승조원은 한사람도 없었는데 증언을 번복하며 100m나 되는 물기둥이 치솟았다는 발표는 가히 뻥이라고 할만하지 않는가?...이에 따라 친정부 언론과 방송으로 왜곡된 천안함의 진실은 언론단체의 주장과 같이 하루속히 사실을 밝히는 등 조치를 위해 관련자들을 즉각 구속수사하는 등 후속 조치로, 천안함 사건으로 흉흉해진 민심을 다독거리며 국론을 정리할 필요가 있다. 오죽하면 사건 당사자인 김태영 국방부장관이 필요하다면 좌표 까지 수정할 수 있다며 말장난을 통한 오만방자한 모습을 보일 수 있겠나?    

 최근 포스팅 순서로 본 관련 포스트 천안함,美국방 韓국방 설치는 이유는 뭘까?천안함, 수장된 美함모 통해 본 녹쓴 어뢰/ 천안함,주제파악 못한 MB 꼬리 내린 오바마/ 천안함,합조단장 윤덕용 네티즌 몰매 이유?/ 천안함,육군병장 보다 초라해진 장군들/ 천안함, 녹쓴 어뢰 아직 폭발하지 않았다!/ 천안함,한미자작설 VS 북한어뢰설 비교해 보니/ 천안함 참사, 부재자 투표율 89.9% 불렀나?/ 천안함,자작극이었다! 美언론인 폭로에 경악!!/ 천안함,북한의 주장이 정부 보다 한수위?/ 천안함,착한 박사님의 무시무시한 경고/ 천안함 침몰원인 밝힌 KBS,좌초가 맞다/ 천안함,국가운영을 감정으로 합니까?/ 천안함,국방부장관 메일 받고 생긴 큰 걱정/ 천안함,한나라당 '북풍문건' 발견 새국면 돌입/ 천안함,대통령 담화 역지사지의 결정판 / 천안함 북풍 오세훈 치적 증발 위기?  / 천안함,북한산 중어뢰 분해하니 엉망 / 천안함,군당국과 정부 좌초부인 증거 사진 / 천안함,국방부 메일에 빠진 유언비어들? / <속보>천안함,조사발표 북한산 어뢰 실체 조잡!  / 천안함,MB 국민보다 일본총리가 먼저인가?  / 천안함,북잠수함 작전중 교신기록? 자살행위! / 천안함,'어뢰천국 불신좌빨'이면 곤란/ 천안함-사라진 '잠수함' 두대는 어디에?  / 천안함,기습피격(?)때 까지 정부 뭐 했나? / 천안함사태와 '광주사태' 같거나 다른점 / 천안함,기습피격(?)때 까지 정부 뭐 했나?/ 천안함 어뢰,노풍과 유시민후보 도운 일등공신/ 천안함,유시민 경기도지사 후보 주장이 옳다/ 천안함, MB 도덕과 정치적 실패의 산물/ 천안함,지방선거 마저 침몰 시키나?/ 천안함親盧배제,성향따라 침몰원인 달라지나?/천안함, 숨길수록 커지는 자작 시나리오/ 천안함 이후 남북의 위대한 과학업적 두가지!!/ 천안함,한국과 미국의 매우 위험한 선택!/천안함,국방부 발신 메일 열어보며 황당/ 천안함, 박선원 박사 뿔 났다!/ 천안함 침몰원인 '정부관계자'가 증명/ 천안함,박선원박사 조사로 원인규명 급물살/ 천안함,한미합동 '자작극' 아니길 바란다/ 천안함, 침몰원인은 이미 정해져 있었다!/ 천안함,지방선거에 이렇게 악용하나?/ 靑 대변인, 어쩌자고 '좌초된 배'라 말했나?/ 천안함,전군지휘관 통해 침몰원인 도출하나?/천안함, 99% 픽션과 1%의 논픽션/ 천안함, 참여정부라면 어떻게 대처했을까?/ 천안함,화랑무공훈장 수여 문제없나?/ 천안함 실종자 6명 안찾나? 못찾나?/ 대통령,방명록 '必死則生' 매우 심각한 발상/ 천안함, 애도기간 겉과 속 다른 정부/ 정부가 버린 '금양98호' 인간 이하의 짓 /천안함,합조단이 만든 세계 최초의 어뢰?/ 천안함,장례식 왜 이렇게 서두르나?/천안함 침몰원인 '박성균 하사'가 전했다?/천안함 때문에 생긴 불필요한 걱정/천안함,속 끓는 미국의 속내는?/천안함, 북한 소행으로 몰고가는 대통령들? /대통령이 딴짓 하면 피곤한 국민들/대통령의 대국민 의식 심각한 수준/ 천안함 침몰원인 절대 못밝히는 이유 /천안함 침몰, 우연 VS 미필적고의/...etc
 

...뭐가 일치한다는 말인가?!!

하루 속히 국민들 앞에 무릎꿇고 참회해야 할 사람들이 너무도 많아 보인다.

 
내가 꿈꾸는 그곳의 PhotОтправить сообщение для Марта с помощью ICQ 이야기
베스트 블로거기자Boramirang 



  SensitiveMedia 세상에서제일 작고강력하며너무 따뜻~한 Media 내가 꿈꾸는 그곳    
 www.tsori.net / Boramirang 내가 꿈꾸는 그곳.


Daum 검색창에 내가 꿈꾸는 그곳을 검색해 보세요. '꿈과 희망'이 쏟아집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