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arla Italiana/le parole

나와 동행한 노래,Con Te partiro(Time to say goodbye)




Con Te partiro

-나와 동행한 노래-





오랜 시간이 흐른듯 하다. 


그러나 돌이켜 보면 

고국을 떠난지 이제 겨우 

5개월 남짓한 시간이 지났다.

그 짧은 시간동안 

참 많은 일들이 내 곁을 스쳐 지나갔다.


미리 계획된 일이었다. 


그러나 계획밖의 전혀 다른 일상들이 

나를 새로운 세상으로 인도했다.

새로운 삶

새로운 세상을 꿈꾼다면

나 스스로 먼저 달라져야 했을까.


그동안 나는..


새로운 세상과

새로운 삶을 꿈꾸며

고치의 몸무림처럼 

안간힘을 다했다.


5개월의 시간이 흐른 어느날..


시간 저편 중세의 고도

미켈란젤로와 메디치의 도시 

피렌체에 발을 디디고 서 있다.


고국을 떠날 때..


나는 두 노래를 챙겼다.

NELLA FANTASIA..

CON TE PARTIRO..


오늘 처음으로 

휴면 상태의 내 블로그에 

생명을 더했다.


당신과 함께 떠나렵니다.





Con Te partiro (Time to say goodbye)


Quando sono solo

혼자일 때면

Sogno allorizzonte

수평선을 꿈꾸며

E mancan le parole

침묵에 잠깁니다

Si lo so che non ce luce

그래요. 알아요 빛이 없다는 것을

In una stanza quando manca il sole

방안에 태양이 없을 때면

Se non ci sei tu con me, con me

만약 당신이 나와 함게 있지 않다면, 나와 함께

Su le finestre

창가에

Mostra a tutti il mio cuore

나의 마음을 모두에게 보여줄게요

Che hai accesso

당신이 켜놓은

Chiudi dentro me

내 안에 가두세요

La luce che

그 빛

Hai incontrato per strada

당신이 거리에서 만났던

 

Time to say goodbye

안녕이라 말해야 할 시간

Paesi che non ho mai

내가 한번 보았고

Veduto e vissuto con te

당신과 함께 살았던 나라

Adesso si li vivro

지금부터 나는 거기서 살렵니다

Con te partiro

당신과 함께 떠나렵니다

Su navi per mari

바다를 항해하는 배들을 타고

Che io lo so

내가 아는

No no non esistono piu

아니, 아니,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다는 것을

Con te io li vivro

당신과 함께 거기서 살렵니다

Quando sei lontana

당신이 멀리 있을 때면

Sogno allorizzonte

수평선을 꿈꾸며

E mancan le parole

침묵에 잠깁니다

E io si lo so

그래요 나는 알아요

Che sei con me con me

그대가 나와 함께 있다는 것을, 나와 함께

Tu mia luna tu sei qui con me

그대, 나의 달, 당신은 여기에 나와 함께 있습니다.

Con me con me con me

나와 함께 나와 함께 나와 함께


Time to say goodbye

안녕이라 말해야 할 시간

Paesi che non ho mai

내가 한번 보았고

Veduto e vissuto con te

당신과 함께 살았던 나라

Adesso si li vivro

지금부터 나는 거기서 살렵니다

Con te partiro

당신과 함께 떠나렵니다

Su navi per mari

배를 타고 바다를 향하서

Che io lo so

내가 아는

No no non esistono piu

아니, 아니, 더 이상 존재하지 않았다는 것을

Con te io li vivro

당신과 함께 살렵니다

Con te partiro

당신과 함께 떠나렵니다

Su navi per mari

배를 타고 바다를 향해서

Che io lo so

내가 아는

No no non esistono piu

아니, 아니,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 다는 것을

Con te io li vivro

당신과 함께 거기서 살렵니다

Con te partiro

당신과 함께 떠나렵니다

Io con te

당신과 함께






내가 꿈꾸는 그곳의Photo이야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