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LMA

일꾸오꼬 알마 14기 졸업생의 환상적인 요리 작품,Il Cuoco Alma-14a edizione



 www.tsori.net


Il Cuoco Alma-14a edizione
-일꾸오꼬 알마 14기 졸업생의 환상적인 요리 작품

 

 

 

 

음식에 빠져드는 몇 가지 단계...!

 

사람들은 음식을 먹을 때 몇가지 단계를 거친다고 한다. 음식을 먹기 전 맨 먼저 거치는 순서는 눈 앞에 나타난 음식의 모양 혹은 색깔이다. 아직 음식의 향기 조차 맡지 못했을 때 눈이 먼저 음식의 질을 판단하게 되는 것이다. 그래서 사람들은 '보기 좋은 떡이 맛도 좋다'라는 말을 하는 것. 보기 좋은 떡이 맛있다...?

 

반드시 그런 건 아니지만 시선을 끈 음식은 대체로 맛있단다. 사진은 기초조리학 수업이 한창일 때 일꾸오꼬 알마의 소냐 선생님이 만들어 낸  기막힌 작품이다. 요리의 이름 보다 더 알록달록한 이 작품 때문에 카메라가 눈을 번쩍 뜬 것. 어쩌면 다 같은 쌀 같아도, 다 같아 보이는 야채도, 다 같아 보이는 조리방법이, 한 요리사의 손을 거치는 순간부터 전혀 다른 맛의 세상은 물론 하나의 작품으로 남는 것. 접시와 켄버스에 담아내는 작품 세상은 서로 다를지라도 창조적 발상은 크게 다르지 않는 것이다.

 

그래서 요리사에게 (정말)요구되는 건 예술혼이었다. 그저 후라이팬을 잘 돌리거나 칼질만 잘 하는 등 요리의 테크닉만 뛰어나다고 해서 될 수 없는 창작의 세상. 얼마 전 일꾸오꼬 알마 14기 학생들이 내놓은 작품(졸업시험)을 보니 눈이 휘둥그래졌다. 음식에 빠져드는 몇 가지 단계 중 맨 처음 겪게 되는 시선을 확 잡아 끄는 것. 환상적인 요리 세상이 눈 앞에 펼쳐지고 있었다. 일꾸오꼬 알마에서 최소한 15개월의 시간 동안 쌓은 내공의 모습이다. 진심으로 여러분들의 노력에 경의를 표하는 바이다.

이탈리아어 내가 꿈꾸는 그곳 보기


일꾸오꼬 알마 14기 졸업생의 환상적인 요리 작품,Il Cuoco Alma-14a edizione

 

 

 

 

Il Cuoco Alma-14a edizione 기훈도(KiHoondo) 졸업생 작품이었습니다.

 

 

 

 

Il Cuoco Alma-14a edizione 김경남(KimKyeongnam) 졸업생 작품이었습니다.

 

 

 

 

Il Cuoco Alma-14a edizione 김민석(KimMinseok) 졸업생 작품이었습니다.

 

 

 

 

Il Cuoco Alma-14a edizione 김성엽( KimSeungyub) 졸업생 작품이었습니다.

 

 

 

 

Il Cuoco Alma-14a edizione 김신혁(KimSinhyeok) 졸업생 작품이었습니다.

 

 

 

 

Il Cuoco Alma-14a edizione 김소라(KimSora) 졸업생 작품이었습니다.

 

 

 

 

Il Cuoco Alma-14a edizione 이병구(LeeByeongu) 졸업생 작품이었습니다.

 

 

 

 

Il Cuoco Alma-14a edizione 이동원(LeeDongwon) 졸업생 작품이었습니다.

 

 

 

 

Il Cuoco Alma-14a edizione 이규린( LeeGyurin) 졸업생 작품이었습니다.

 

 

 

 

Il Cuoco Alma-14a edizione 이정국(LeeJeongkuk) 졸업생 작품이었습니다.

 

 

 

 

Il Cuoco Alma-14a edizione 이진주(LeeJinJu) 졸업생 작품이었습니다.

 

 

 

 

Il Cuoco Alma-14a edizione 이경배(LeeKyungbae) 졸업생 작품이었습니다.

 

 

 

 

Il Cuoco Alma-14a edizione 이수복(LeeSoobok) 졸업생 작품이었습니다.

 

 

 

 

Il Cuoco Alma-14a edizione 이태엽(LeeTaeyeop) 졸업생 작품이었습니다.

 

 

 

 

Il Cuoco Alma-14a edizione 임소영(LimSoyoung) 졸업생 작품이었습니다.

 

 

 

 

Il Cuoco Alma-14a edizione 연제훈(YeonJehun) 졸업생 작품이었습니다. 

 




베스트 블로거기자Boramirang



내가 꿈꾸는 그곳의Foto이야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