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LMA

계란,누가 만들었을까



 www.tsori.net


생산자 표시 달걀의 정체
-누가 만든 달걀일까-



"달걀은 누가 만들었을까...? ^^"


얼마전(17일)의 일이다. 찬 기운이 도는 싱싱한 계란 한 판을 앞에 두고 키득거린 일이있었다. 요즘은 계란에도 생산자 표시를 하고 있어서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사 먹을 수 있도록 하는 한편, 생산자 표시를 통해 계란의 출처 등을 알 수 있도록 해두었다. 참 좋은 세상이다. 사진 한 장속에 표기된 생산자가 그랬다. 


계란을 보면 얼마나 정성을 들였는 지, 계란 하나 하나에 생산자 표시 도장이 찍혀있어서 마치 공장(?)에서 누가 일부러 만들어 낸 '닭알' 같기도 했다. 그래서 계란에 찍힌 생산자 이름을 불러가며 "최 모 씨가 계란 하나는 잘 만들었네"라고 말하자 아내가 말했다.


"최 모 씨가 아니라 닭이 맹글(만들)었지...! ㅋ"




내가 꿈꾸는 그곳의Photo이야기 



반응형